현재위치: HOME > 커뮤니티 > 사용기
MSI GE70-i5 Aegis MX 1부 - 개봉기
돌마우스 2012-08-29 2447




안녕하세요. 돌마우스 입니다. ^^ㅋ

한동안 취업 때문에 공부하려고 했지만 공부도 머릿속에 들어오지 않고

방황을 하다가 어느날 어머니께서 컴퓨터가 배우고 싶다고 하셔서

제 노트북을 가지고 가고 저에게는 새로 하나 사라고 하시더군요...




사실 몇번을 거절을 했었습니다. 기존 노트북도 나쁘지 않았거든요 =_=;;

취업해야할 나이에 무슨 새 컴퓨터에 욕심도 없었구요...;;

아무튼 어머니께서 계속해서 새로 구입하라고 하시면서 150만원을 주셨습니다.

저에게는 150만원이라는 돈이 주어지고 일주일동안 이런저런 노트북을 살펴 보았습니다.




우선 역시나 [가]격대 [성]능[비]가 최고라고 불리우는 한성컴퓨터를 먼저 찾아보았죠.


150만원이라는 가격에 적당한 노트북은 아래의 X73K-BossMonster Lv.68

문제는 마감 & 완성도 & A/S & 후기 등을 잘 보고 구매를 해야한다는 겁니다.

노트북이라는 기기는 그래도 저에게는 상당히 비싸기 때문에 한번 구매할 때 잘 사야지 몇년을 사용하기 때문이죠.

한성은 성능으로 따지자면 동일 가격대의 노트북을 올킬할 수 있었지만 마감이나 후기등이 너무 마음에 안들었습니다.

물론 삼성이나 LG 가 아닌 이상에야 A/S는 거기서 거기라고는 합니다만 저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마감이였습니다.

한성컴퓨터는 성능은 좋았지만 키보드나 노트북의 주파수음(?)이라던가 하는 좋지 않은 후기들을 너무 많이 봐와서

그다지 마음에 안들더군요..

하지만 돈은 별로 없는데 나는 슈퍼 컴퓨터가 가지고 싶다 하시는분들은 한성컴퓨터를 추천합니다. ^^

또한 불량화소 정책은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삼성, LG가 아닌 이상에야 3~4개이상은 되어야만 교환을 해줍니다.

뽑기죠....... 전 이런거 너무 싫은데 아무튼 이제 본격적으로 노트북 개봉기를 써보겠습니다.

이런 저런 고심 끝에 구매한 노트북은 MSI GE70-i5 Aegis MX

가격은 120만원정도인데 괜찮은 그래픽카드와 17인치, 해상도, 눈부심방지 액정이라는게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단, Free DOS 제품이기 때문에 윈도우를 보유하고 있으신분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MSI도 다른 분들의 평이 좋지 않았긴 하지만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아수스 노트북 이외의 노트북을 한번 써보고 싶어서 MSI를 선택했습니다.

저희 형 또한 작년에 MSI 노트북을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다음에는 시간이 허락하는 대로 사용기 써보겠습니다.


포스팅 원본은 http://dolmaus.tistory.com/232 요기에요 ^^
 
기가바이트 m2432 사용기
MSI CX41-ARON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