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커뮤니티 > 우수회원사용기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소니 에릭슨 SO505is 사용자 리뷰 (외형편)
이 기사는 5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04-09-12 오전 4:54:14 


전국에 계신 노트기어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금돌입니다. ^^

이 제품이 출시된지 꽤 지났고 국내에서는 휴대폰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제품이지만 전혀 휴대폰같지 않은(?) 미려한 디자인과 130만화소 카메라가 내장된 휴대폰이라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시는터라 SO505is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이 리뷰는 지난 6월 작성된 내용입니다만 노트기어 회원분들 중에서도 이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 계실까하여 정보를 공유하고자 리뷰를 투고하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소니에릭슨의 130만 화소 카메라폰인 SO505is의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처음 보시게 될 사진은 SO505is의 박스입니다. 옆에 보이는 노트북은 12인치 서브노트북인 IBMX31이구요. 대충 박스 크기를 아시겠죠? TH55박스랑 가로, 세로 길이는 비슷하고 높이는 1.5배정도 더 기네요. 깔끔합니다 :)



2. 박스 윗 모습입니다. NTT DoCoMo 라고 써있네요. 그리고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국내에서의 핸드폰 사용은 포기하십시요. 개조 수준이 아닙니다. 저도 사실 그런 기대를 안한건 아니지만 이제는 마음 접었습니다. 가격만 저렴하다면 핸드폰 기능이 아닌 다른 부가기능으로도 충분히 어필할 수 있다는걸 보여드리는게 이번 리뷰의 포인트?(아..영어 나온다-_-;;) 입니다.

ps. 어느분이 무리하게 개조하시다가 핸드폰 녹았다는 얘길 들었습니다. 이론적으로 이폰은 우리나라에서 쓸수가 없습니다. 제 앞에 통화 가능한 SO505is 들고 오시면..정말 그날 3차까지 풀 코스로 쏘겠습니다. 쪽지주세요;;) 정말로!



3. 박스를 개봉하면 여러개의 종이상자들이 나옵니다. "핸드폰" "크래들" "아답터" "메몰스틱 16메가 Duo와 스틱아답터" 등 부속품이 나눠져 담겨있고 설명서와 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사진에는 설명서가 빠졌습니다만 두툼합니다. 설명서가 448페이지까지 있습니다 +_+ 대단하죠? - 우리나라 제조사도 이런점은 배워야 할것 같습니다 :)



4. 다음은 SO505is의 외관을 살펴보겠습니다. 정면부터 보시죠. 옆에 보이는것은 505is 전용 액정보호지 입니다. 선물 받았습니다.(네 자랑입니다;;) 참 505is처음 살때 액정에 스크래치 나지 말라고 얇은 비닐이 붙어 있는데 저는 저거 떼고 액정 보호지 깔끔하게 붙일 자신이 없어 우선 그냥 쓰고 있습니다;;



5. 2번째로 선물 받은 넥스트랩입니다. 여름에 쓰기엔 더울것 같아서 지금은 사용 보류중입니다. 참 505is의 색상은 3가지(블랙, 오렌지, 베이지) 가 있는데 색상 선택이야 취향 나름이고..블랙은 지문등이 눈에 잘 띄는 단점이 있습니다. 베이지도 보니 깔끔하고 깨끗하더라구요. 전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오렌지로 했습니다. 작업용..... 맞습니다;;)

  이전 [1] [2] [3] [4] [5]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