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커뮤니티 > 우수회원사용기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아수스 W3N 사용기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05-03-30 오전 3:12:50 



이 사용기는 Woogi 님(woogi0317@yahoo.co.kr)께서 사용기 게시판에 올리신 글입니다.

1. 노트북 구입에 대해서...



어떤 물건을 구입을 하는데 있어서 정보와 경험은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그 제품을 사용하고자 하는 주목적과 어떤 부분을 중요시 여기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물건을 구매한다면 좋은 가격에 누구보다도 더 좋은 제품을 구입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노트북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하지 않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기가 데스크탑에 비해서 조금 힘든 편입니다.


노트북은 하나의 본체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전반적인 모든 부분을 봐야 하는데 이것이 그리 쉽지가 않습니다.


노트북을 도서관이나 조용한 곳에서도 활용을 많이 하기 때문에 소음 부분에서도 신경을 써야 하는데 노트북에서 소음 부분은 CPU COOLING FAN과 키보드입니다.

(키보드도 의외로 시끄러운 모델이 눈에 많이 띄는 편입니다. 특히 저가형 모델에서 많이 보이는 현상입니다)


그리고 CPU FAN 역시 조용한 모델이 있는 반면에 시끄러운 모델도 있으니 이 두 가지를 유심히 살펴보고 구입을 해야겠죠.


그 외에는 LCD의 선명도 부분도 정보를 얻기가 힘든 편입니다.


데스크탑의 경우에는 CPU COOLING FAN 의 경우나 파워의 COOLING FAN, CASE COOLING FAN 등 정보를 찾기도 쉽고 여러 가지 조합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제품 선택에 있어서 좀 더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노트북의 경우에는 무게, 크기도 같이 봐야 하며 그 외에도 각종 CPU 사양, HDD 사양, 메모리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 HDD 사양 등 모든 부분을 종합적으로 봐야 하기 때문에 모든 부분을 만족하는 제품을 찾기가 힘든 편입니다.


그래서 자신이 원하는 부분에 대해서 중점을 두고 구입을 해야 좋은 구매가 될 것입니다.


제 기준으로 보면 노트북의 기준은 휴대성, 소음, 가격 이 세 부분에 중점을 두고 구매를 추천을 하고 싶습니다.


노트북을 데스크탑 대용으로 사용을 하기에는 큰 무리가 있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이동과 사용 환경에 중점을 두는 게 맞지 않는가 싶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ASUS의 W3N은 제가 추구하는 사양에 완벽하지는 않지만 여러모로 봤을 때 가장 사용하기에 편한 모델이라고 말할 수가 있습니다.


 


2. ASUS W3N 외형




박스 포장입니다.


위로는 악세사리 박스와 아래는 W3N이 충격에 잘 보호되도록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혹시 모를 운송시의 긁힘을 방지하기 위해서 LCD에는 얇은 보호 비닐이 붙어져 있으며 키보드에도 보호 커버가 올려져 있습니다.


 



악세사리 박스에는 설명서와 각종 CD 그리고 아답터, 무선마우스, 배터리, TV 연결선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박스 역시 4-5분류로 분류가 되어서 운송시에 충격이나 헝크러짐에 대해서 보호가 되도록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상판은 블랙으로 도색된 알루미늄으로 되어있어서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긁힘 현상이 거의 없습니다. 일반 플라스틱보다 무게가 좀 더 나갈수가 있으나 LCD 보호와 더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