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핫이슈 > 핫이슈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강력한 파워로 중형 SUV 시장을 선도한다 - 아우디 Q5 3.0TDI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0-07-07 오후 1:36:32 


이번 시승기의 주인공은 아우디 Q5입니다. Q5는 Q7의 하위 라인업으로 Q7의 사이즈를 줄인 크로스오버형 SUV입니다. 경쟁 모델로는 BMW X3 시리즈와 인피니티  EX35 그리고  작년 새롭게 출시된 메르세데스 벤츠 GLK 정도이며 국산 모델 중 비슷한 라인업으로는 현대의 산타페와 기아의 소렌토 R, 대우 윈스톰 정도가 Q5 세그먼트에 해당합니다. 아우디 Q5는 신형 A4 아반트(A4의 웨건형 모델)을 베이스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세그먼트는 컴팩트형 SUV에 속합니다만 실제 사이즈는 중형 SUV급에 해당합니다. 이 부분은 외형편에서 좀 더 자세하게 다루겠습니다. . 아우디측은 Q5를 ’다이나믹한 성능, 넓고 편안한 실내, 다양한 편의 장치, 안락한 승차감을 두루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레져, 패밀리카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SUV’라고 강조합니다. 시승차는 Q5의 최상위 모델인 3.0 TDI로 엔진 성능이 보다 강화시켰으며 S-line 외장 패키지가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아우디 Q5 3.0TDI 시승기 보기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