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리뷰리스트 > 노트북리뷰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1.0형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신개념의 프리미엄 액션캠 - 소니 RX0
이 기사는 6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7-11-14 오전 5:04:54 


이번 시간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소니가 새롭게 출시한 전문가용 액션캠인 RX0입니다. RX0는 현재까지 출시된 액션캠 가운데 이미지 프로세서 사이즈가 가장 큰 모델이며 영상 전문가 그룹까지 포용할 수 있을만한 성능을 갖춘 프리미엄급 모델입니다.



RX0는 지난 IFA 2017에서 처음 공개되어 주목을 받았으며 초소형 카메라로는 최초로 1.0 타입 센서를 탑재했다는 점에서 화제가 된바 있습니다. 1.0 타입의 이미지 센서는 일명 똑딱이로 분류되는 디지털 카메라 가운데서도 하이앤드급에 해당하기 때문에 초소형 사이즈로 제작되어야할 액션캠에 넣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운 일입니다.



때문에 아직까지 방송용 영상 촬영에는 전문가용 캠코더의 역할이 대단히 중요한데, 액션캠이 작고 가벼워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고 악천후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반면, 가장 중요한 화질 부분에서 아쉬움을 주기 때문에 캠코더가 잡기 어려운 화각 또는 빠르게 움직이는 장면을 캐치하는 보조캠으로 활용하고 있는 정도입니다.



소니 RX0는 이러한 액션캠의 한계를 극복한 모델이자 액션캠 최초로 메인 카메라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RX0는 무게가 110g에 불과하고 가로 59mm, 세로 40.5mm, 폭 29.8mm의 초소형 사이즈로 수심 10m까지 자체 방수가 가능합니다.



디자인은 일반 액션캠과 비슷하게 직사각형 네모 반듯합니다. 돌출부가 거의 없어 바닥에 거치해 놓고 사용하기가 용이하며 여려대를 겹쳐 놓고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이전 [1] [2] [3] [4] [5] [6]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