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핫이슈 > 핫이슈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포르쉐의 정통 스포츠 로드스터 - 박스터 S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0-10-06 오후 10:34:57 


이번 시승기의 주인공은 포르쉐의 박스터S입니다. 포르쉐만큼 할말이 많은 자동차 브랜드가 또 있겠습니까만은, 사실 포르쉐만큼 사족이 필요 없는 브랜드도 없습니다. 무슨 뜻인고하니, 시승기에서 아무리 좋은점 나쁜점을 떠들어봐야 살 사람은 살테고, 못살 사람은 눈요기만으로 만족해야 하는 최고급 브랜드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궁극의 스포츠카 브랜드인 페라리나 람보르기니처럼 입이 쩍 벌어질만큼 비싼 브랜드는 아닙니다만, 전세계 스포츠카 시장을 대표할만큼 충분한 유명세와 공학도들의 영원한 드림카일 정도로 뛰어난 공학적 완성도를 갖추고 있는 브랜드라는 점에서는 이견이 없습니다. 떄문에 시승자가 본 시승기에서 포르쉐의 탄생 스토리를 비롯해 각 모델의 계보를 늘어 놓는 식의 멍청한 짓은 하지 않겠습니다. 이번 시승기는 박스터S의 동력 성능과 외부, 내부의 특징적인 부분에 대한 대략적인 부분을 검토해 보는 수준에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세부적인 제원이나 각 기능에 대한 기술적인 설명은 제조사 홈페이지 또는 제조사에서 배포하는 브로셔 만으로도 충분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포르쉐 박스터S 시승기 보기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zjzjrjr 2010-10-13 오전 5:14:55
아직 올리시는 중이네요 ㅎ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