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주변기기 > 멀티미디어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멀티미디어] 과거와 현대의 만남 - LG 레트로 오디오 RA26
이 기사는 4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2-11-04 오후 9:22:25 


레트로(Retro)는 라틴어로 "거꾸로" 혹은 "과거에"라는  뜻을 담고 있는 접두사입니다. 레트로는 패션계에서 ’복고를 지향하는 하나의 유행스타일’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몇 년 전부터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는 ’레트로 스타일’은  올 가을, 겨울 시즌의 ’패션 트랜드’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사람들은 ’레트로’가 담고 있는 의미를 통해 과거에 대한 회상과 향수를 떠올리고 있습니다.



미니멀리즘, 하이브리드 디자인 등 최신 유행스타일에 민감한 디지털 분야 역시 ’레트로 디자인’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여러 개의 디지털 장치들이 하나로 통합된, 기능 위주의 차가운 최신 디지털 기기 안에서 과거 아날로그적인 따뜻한 감성을 느끼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감성보다는 기술적 진보만을 추구하는 디지털시대에서  과거 지향적인 Retro 룩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LG의 레트로 오디오 RA26는 ’최신 디지털 컨버젼스 기기와 아날로그 시대의 풋풋한 느낌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출시된지 제법 시간이 지난데다 이미 여러 매체를 통해 소개된바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간단히 디자인과 특징에 대해서만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LG 레트로 오디오 RA26는  아이팟 아이폰 도킹, CD 재생, FM라디오, USB단자와 Potable audio in 기능으로 스마트 폰 및 다양한 외부기기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을 양질의 음질로 감상 할 수 있으며  USB direct recording 기능으로 다양한 음원을 MP3 로 변환하여 저장하는 기능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오디오 기능 부분에서도 신경을 썼습니다. 스마트 EQ기능이 있어서 POP, classic, Rock, Jazz,4가지의 음장효과를 지원하였으며 auto EQ 기능이  음악에 맞는 사운드로 자동 설정하여 소비자들이 손 쉽게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들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



레트로의 외형입니다. 본체 크기는 345x179x212mm이며 무게는 2.7kg으로 작고 가벼워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전 [1] [2] [3] [4]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