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주변기기 > 멀티미디어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에이수스, 컴퓨텍스2014서 ROG 신제품 대거 출시
이 기사는 2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4-06-05 오후 4:30:28 


컨슈머 노트북 시장 세계 3위 브랜드이자 지난 3년간 국내 노트북 시장에서 연 평균 40%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ASUS(에이수스, kr.asus.com)가 컴퓨텍스 2014에서 전세계 게이머들이 기다려온 파워와 아름다움을 겸비한 자사의 게이밍 브랜드 Republic Of Gamer (이하 ROG) 의 새로운 라인업을 대거 선보였다.

이번에 소개된 기어들은 게이머들이 추구하는 최고의 성능, 파워, 휴대성을 제공했다. 강력한 게이밍을 위한 제품으로 SFF(small form-factor) 게이밍 시장을 지배할 G20 데스크탑, 콘솔 폼에 게이밍 파워를 부여해 시장을 재정립하는 GR8 PC, 매우 얇고 멋진 게이밍 노트북 GX500, 인체공학적인 글라디우스 게이밍 마우스, 촉감이 좋고 응답성이 뛰어난 스위치를 채택한 GK2000 키보드 등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성능을 최우선시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디자인된 마더보드 등도 공개됐다. ROG 막시무스 VII 포뮬라, 자사의 플래그십 Z97기반 게이밍 ATX 마더보드, 막시무스 VII 임팩트 미니-ITX 파워하우스, ROG 최초의 AMD FM2+ 게이밍 마더보드 크로스블레이드 레인저, 세계의 가장 빠른 그래픽 카드 듀얼 라데온 하와이 XT GPU에 의해 구동되고 맞춤형 워터 블록에 의해 냉각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아레스 III등이다.

에이수스 회장 조니 시(Jonney Shih)는 “우리는 탁월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과 성능에 집중, 게이머들이 꿈꿔 온 욕망과 상상을 아름답고 강력한 여러 제품으로 실현시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하드 코어 게이밍을 지정된 공간에 한정시키는 모든 경계를 파괴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ROG 제품에 힘입어 에이수스는 컴퓨텍스2014에서 총 22개의 상을 휩쓸었다. 특히 S1 모바일 LED 프로젝터와 패드폰 S(PF500KL)과 함께 컴퓨텍스 베스트 초이스 어워드를 수상한 ROG G20 데스크탑은 한 가지 제품에게만 주어지는 컴퓨텍스 최고의 상 베스트 초이스 오브 더 이어 어워드와 베스트 초이스 골든 어워드까지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ROG 스위프트 PG278Q 게이밍 모니터, ROG 막시무스 VII 히어로 등이 ASUS 젠북 UX301/302/303, 트랜스포머 북 T100, 폰패드 7 (FE375CG) 등과 함께 d&i(design and innovation)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됐다.


ROG G20 게이밍 데스크탑



ROF G20은 SFF 게이밍 데스크탑 분야를 지배하는 제품이다. 컴팩트한 12.5리터 케이스에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GTX™ 780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막을 수 없는 HD 게이밍 성능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눈에 보이는 배기구는 없지만 효율적인 열 관리와 거의 소음이 없는 작동을 확보하는 숨겨진 공기 터널을 특징으로 하는 열 설계와 자연대류를 활용해 25dB정도의 낮은 소음만 낸다. 강력한 만큼 에너지 효율적인 이 제품은 업계 평균보다 에너지를 50% 이상 절약해 에코 에너지 모드에서 단 20W의 전력만을 소모한다.

에이수스 고유의 이지스 애플리케이션으로 게임 친화적인 유저 인터페이스를 통한 모니터링 시스템 성능을 제공한다. G20의 케이스는 3가지 영역에 걸쳐 최대 8백만 색상을 선보이는 맞춤형 조명 효과, 매트 블랙 마무리, 마야 스텐실, 공격적인 라인의 세련된 디자인을 갖고 있다.


ROG GR8 콘솔 게이밍 PC



ROG GR8은 첨단 디자인과 환상적인 편리함을 갖춘 PC 게이밍 제품이다.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GTX 750Ti 그래픽을 탑재한 GR8 팩은 세련된 콘솔 면적을 가득 메운 강력한 PC 파워로 기대 이상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스토리지 디바이스와 메모리를 간편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디자인과 함께 뛰어난 SupremeFX 오디오 출력, 4K/UHD 그래픽 및 지연 없는 기가비트 이더넷 네트워킹까지 게이밍을 위해 하드코딩되어 있다. 슬림라인 디자인으로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내장형 미라캐스트™ 리시버를 통해 HD 콘텐츠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타블렛, 윈도우 8.1 PC와 WiDi 3.5+ 디바이스로부터 큰 화면으로 바로 스트리밍할 수 있다. 첫 번째 GR8에서는 윈도우 8.1을 실행할 수 있으며 스팀OS와 스팀 콘트롤러와도 완벽히 호환된다. 스팀OS ROG GR8은 밸브(Valve)의 스팀 머신 일정에 맞춰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ROG GX500 게이밍 노트북



GX500은 강력한 게이밍 파워를 제공하는 ROG라인의 매우 얇고 멋진 새로운 노트북이다. 두께가19mm에 불과해 15.6인치 게이밍 노트북 중에서는 가장 얇고 무게도 2.2kg로 가벼운 편이다. 최신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GTX 860M 그래픽을 탑재해 사이즈 이상의 스펙으로 꽉 채웠다. 독자적인 비주얼마스터(VisualMaster) 기술을 적용한 4K/UHD 3840 x 2160 픽셀 디스플레이를 자랑한다. 노트북으로선 전세계 최초로 100% NTS기준을 만족하는 광대한 색 영역을 제공한다. 지능형 듀얼 팬 냉각 시스템으로 효율적으로 열을 낮춘다.


ROG 글라디우스(Gladius) 게이밍 마우스



오른손잡이 용으로 디자인 된 글라디우스는 부드러운 터치 재질로 고품질 마야 패턴의 고무가 안전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상단 DPI 스위치, 측면에 장착 된 2개의 스위치를 포함한 모든 프로그램 버튼이 인체공학적이고 인상적인 기능을 완성한다. 글라디우스는 50G 가속과 초당 최대 200인치까지 트래킹할 수 있는 빠른 감도의 6400 dpi의 광학 센서를 갖고 있다. 특히 사용자들이 새로운 혹은 선호하는 스위치를 끼워 넣을 수 있는 독자적인 소켓 디자인을 제공해 이상적인 클릭 저항을 설정하기 위한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독특한 탈부착형 케이블 디자인은 게이머들이 연결한 케이블을 제거할 수 있어 이동 시 편리하다.


ROG GK2000 게이밍 키보드



ROG라인의 GK2000 게이밍 키보드는 게이머가 게임을 지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체리 MX 레드 스위치로 입력 시 촉감적이고 훌륭하게 반응한다. 사용자들은 거의 대부분의 키를 맞춤 설정하고 각각의 키마다 다양한 액션을 적용해 복잡한 과정도 한번의 터치로 가능하게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선을 잡아 끄는 5개의 효과와 ROG 특유의 적색 백라이트, 프리미엄 메탈 악센트로 시각적인 효과를 높인다. 동시입력 오류를 방지하는 안티 고스팅 기술을 내장해 최고의 게임 환경을 구축한다.


ROG 막시무스(Maximus) VII 포뮬라(Formula) 게이밍 마더보드

  이전 [1] [2]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