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TG삼보, 데스크톱용 LED 모니터 시장 진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0-03-16 오전 10:41:57 


TG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김종서)는 차세대 친환경 기술로 주목 받고있는 LED광원을 적용한 친환경 LED 모니터 2종을 출시하며, LED 모니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환경을 생각한 차세대 에코 프랜들리(eco-friendly)
2cm도 안되는 울트라 초슬림의 미니멀리즘 디자인


이번에 TG삼보가 출시하는 LED 모니터는 낮은 발열로 열배출 감소와 동시에 낭비되는 전력까지 잡아 소비전력을 최대 40% 이상 절감하였을 뿐만 아니라, 도색용 스프레이를 쓰지 않아 프레온 가스로 인한 환경오염과 스프레이 염료로 인한 환경호르몬 등의 영향을 없앤 차세대 에코 프랜들리(eco-friendly) 제품이다.

고휘도 LED 광원을 채택하여 일반 모니터 소비전력의 60% 수준의 낮은 전력으로도 더 선명한 화질과 높은 명암비를 제공하며, 후면의 발열구를 과감하게 제거하여 공간활용을 극대화하였다. 미니멀리즘의 절제된 디자인과 블랙 하이글로시의 럭셔리 컨셉을 적용한 TG삼보 LED 모니터는 기존 LCD 모니터 대비 30% 이상 얇아진 두께와 20% 이상 가벼워진 무게는 보다 넓고 쾌적한 사용자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16:9 와이드 Full HD와 넓은 가시각 화면 지원
최강의 멀티미디어 환경 구현




TG삼보의 친환경 LED 모니터는 1920 x 1080 의 넓은 해상도를 구현, 인터넷·문서작성 등 일반적인 PC작업에도 2개이상의 문서를 열고 작업 할 수 있는 넉넉한 멀티태스킹 화면공간을 제공한다.

또 영화관과 동일한 16:9 Full HD 와이드 영상과 최상의 색 분할 성능을 제공하는 높은 동적 명암비는, 어두운 동굴과 야간 격투신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특히 빠른 응답속도와 상하 170도, 좌우 160도의 넓은 가시각은 CRT모니터 수준에 근접한 영상 처리 성능을 구현, 움직임이 격렬한 게임과 영화에서도 잔상과 색 변화가 없는 최상의 영상을 제공한다.

고급형 24형 - 최상의 동적 명암비와 빠른 응답속도 구현
실속형 22형 - 슬림형 스텐드로 넓은 사용자 환경 제공

24형(23.6") 고급형 모델인 ’TGL 2420AL’은 2ms(밀리세컨드)의 빠른 반응 속도와 5,000,000 : 1이라는 높은 동적 명암비를 제공, 풍부한 화질의 영상을 제공한다. . 또 디지털 신호를 처리할 수 있는 다양한 입력 단자와 1.5W 스테레오 스피커 2개를 장착하여 캠코더로 촬영한 영상을 별도의 편집 작업 없이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다양한 디지털 기기와 최고의 궁합을 선보인다.

실속형 모델 22형(21.5") ’TGL 2270AL’ 모델은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24형과 동일한 1920 x 1680의 Full HD 해상도와 함께 5ms의 안정적인 반응 시간을 지원하며 1W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하고 있어, 동영상과 게임을 즐기는 실속파 고객에게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TG삼보는 이번 에코 프랜들리 LED 모니터를 시작으로, 다양한 화면크기의 LED 모니터를 계속 선보일 예정으로, 연말까지 전라인업을 구축함과 동시에, 삼보만의 보다 진보한 친환경 모니터를 개발, 2010년 LED 모니터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