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두께 1.7cm, 무게 300g의 초소형 모바일 프린터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03-03-05 오전 6:33:42 



지금까지 일본 시티즌사를 비롯하여 여러 제조사들에서 노트북과 함께 이동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프린터들이 간간히 출시되었으나 Brother사가 출시한 휴대용 프린터인 M-POINT만큼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의 프린터는 일찌기 없었다.

M-POINT는 노트북 PC와 포켓 PC 등과 같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면서 손쉽운 문서출력이 가능한 초소형 프린터이다.

무게 300g에 두께 17.5mm인 이 프린터는 얼핏보면 복합 플레쉬 메모리 리더기나 외장형 플로피 드라이브라고 보여질만큼 작고 가볍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바일용답게 리튬이온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전원 없이도 얼마든지 사용이 가능하며 노트북 PC와는 USB로 포켓 PC와는 적외선 단자를 이용하여 접속된다.

크기가 워낙작아 A7 사이즈가 최대 출력 사이즈이지만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A4 사이즈의 문서를 A7로 줄여서 출력하게됨으로 큰걱정은 없을듯. 단 눈이 나쁜 사람들에게 그리 좋은 제품은 못될 것이다.



- 노트기어, 제품 정보 : brother.co.uk/news/html/news.html#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