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가격정보 > 시장동향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삼보, 2008형 New 컨셉 PC ‘루온 크리스탈’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07-12-27 오후 4:03:47 


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김영민)는 27일 프라자 호텔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갖고 인텔 코어2 듀오 프로세서를 탑재한 2008년형 New 컨셉 PC ‘루온 크리스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PC 루온 시리즈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이어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세계를 제패한 획기적 디자인, 초 저소음 구현
슈퍼 슬림 설계로 2008년 형 PC의 기준 제시

‘루온 크리스탈’은 인텔이 지난 4월 세계 유수 PC업체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인텔 코어 챌린지’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 대한민국 컴퓨터 기술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린 삼보의 야심작이다. 삼보는 이 대회에서 스타일, 음향효과, 기능성 및 디지털 홈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가장 잘 결합시켜 대상을 수상했다.

이에 대해 인텔 코리아 이희성 사장은 “컴퓨터 안에 내장된 인텔 프로세서가 컴퓨터의 외관 및 성능, 전력 효율까지 영향을 준다”며 “인텔의 기술 혁신을 통해 ‘루온 크리스탈’과 같은 다양하고 좋은 제품이 출시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고급 자동차에 적용됐던 크리스탈 블랙 칼라를 적용, 2007 인텔 개발자 포럼(IDF: Intel Developer Forum)에서 전 세계 PC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은 ‘루온 크리스탈’은 슈퍼슬림 사이즈를 구현, 미니멀리즘과 젠(ZEN) 스타일 등 소비자가 원하는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했다.

저소음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루온 크리스탈’은 삼보의 독자 기술로 개발한 최신 냉각 방식을 적용, 소음을 노트북 보다 조용한 25 데시벨(dB)이하(한국 산업 기술 시험원 인증 기준 Idle 상태 22.3dB)로 낮췄다.



단순한 PC의 기능을 뛰어넘어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를 하나로 모은 컨버전스 PC ’루온 크리스탈’은 원본 파일을 손상 없이 전달하는 디지털 전용포트(DVI: Digital Video Interface) 탑재로 생생한 대화면 출력이 가능하다.

일반 데스크톱에 적용되는 고성능 제품과 동급 성능의 그래픽 카드를 별도 탑재해 실감나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신 설계로 업그레이드도 편리하다. 타워형 데스크톱 못지 않은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탑재, 용량이 큰 멀티미디어 파일 저장에 용이하다.

5.1채널 HD 오디오를 지원, 웅장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루온 크리스탈’은 초경량, 초슬림 사이즈로 집안 어느 곳에나 설치가 편리해 이동형 룸시어터 구축에 최적화됐다. 손쉽고 빠른 하드디스크 복구 프로그램이 기본 적용된 ‘루온 크리스탈’은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 PC를 처음 구입한 상태로 간단히 복원할 수 있어, 유지 보수가 편리하다.

하드웨어적 성능뿐만 아니라 운영체제도 강화된 ‘루온 크리스탈’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 라이브(Windows Live™)를 기본 제공, 사용자들이 온라인 상에서 보안이 유지된 채로 라이브 메일, 메신저, 포토갤러리, Writer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자유로운 의사소통을 도와준다.



삼보는 최근 대한민국 기술대상 특별상을 받은 슈퍼슬림PC ‘리틀루온’에 ‘루온 크리스탈’ 제품군을 추가, 프리미엄 미니 PC라인업 확대로 루온 시리즈의 브랜드 파워를 본격적으로 강화할 전략이다. 특히 삼보의 기술을 대표하는 루온 시리즈를 통해 데스크톱 브랜드 드림시스, 노트북 브랜드 에버라텍의 동반 상승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특히 2007년 유럽시장에 2만대 물량을 수출한 리틀루온과 함께 해외 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서 세계 대회 대상 수상 PC로서의 차별성을 강조, 단순 가격 경쟁에서 벗어나 기술 우위 고부가가치 프리미엄 제품군 수출로 국내 PC산업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할 계획이다.

24시간 콜센터 운영, 대표이사와 고객간 핫라인 구축, 여성 전담 서비스 등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 강화에 주력하고 있는 삼보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친환경성, 소음 등에 대한 기준을 엄격히 적용, 고객이 믿고 살 수 있는 고객 친화형 PC 전문 기업으로 거듭날 전략이다.



최근 전 국민적 인기를 얻고 있는 무한도전 멤버들을 CF 모델로 기용한 삼보는 ‘루온 크리스탈’ 출시와 맞물려 1월부터 TV CF를 공중파 및 케이블에 런칭, 친근하고 직관적인 메시지로 기술과 신뢰로 대표되는 기업 이미지를 강조할 계획이다.

이에 대해 삼보컴퓨터 김영민 대표는 “루온 크리스탈은 이미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조선, 철강, 반도체 등과 마찬가지로 대한민국 PC 기술이 세계 최고라는 인식의 전환을 가져온 제품”이라며 “고객이 원하는 PC, 꼭 써보고 싶은 PC를 만드는데 주력해 가격과 사양에만 초점을 맞춘 제품들과의 차별화를 통해 삼보만의 특화된 경쟁력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삼보, 2008년형 New 컨셉 PC ‘루온 크리스탈’ 가격/ 사양표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