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소니, VAIO SRX 후속기종으로 보이는 신모델 일부 공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03-03-10 오후 8:03:22 


소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센트리노 기반의 서브노트북으로 보이는 바이오 신모델 플래시를 연차적으로 공개했다.

정확한 모델명이나 외형 등은 전혀 밝히지 않고 원형의 독특한 포인트 디바이스부와 같은 외형적인 특징들만 살짝 공개하여 노트북 유저들의 궁금증을 한껏 유발시키고 있다.

일단 원형 포인트 디바이스부를 보면 기존의 형식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구조임을 볼 수 있는데, 트랙포인트를 가운데 놓고 사방으로 방향키가 위치해 있으며 원형을 이루고 있는 2개의 버튼이 자리잡고 있다. 사진상으로 보면 새로운 포인트 디바이스는 키보드 상단 우측에 위치해 있다. 언뜻보기에도 신기종다운 면모를 유감 없이 보여주는 혁신적인 디자인이다.

자세한 사양은 제품이 정식 발표되어야 알 수 있겠지만 지금으로 봐서는 인텔의 새브랜드인 Centrino를 기반으로한 경량, 슬림형 서브 모델로 보여진다. 완전히 새로운 컨셉의 모델이 될런지 아니면 SRX의 후계 기종이 될런지는 좀 더 지켜봐야할 것같다. 포인팅 디바이스를 봐서는 초소형 노트북 PC인 바이오 U 시리즈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특히 이번에 연차적으로 발표되는 플래시에서 보여지는 외형적인 특징들 사이에 동일 기종에 따른 연계성이 뚜렷하지 않은 점으로 보아 두 기종 이상을 동시에 발표할 가능성도 있어보인다.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포인트 디바이스는 엄지손가락으로 간단히 활용할 수 있는 구조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슬림형 서브노트북에 장착되는 장치로 여겨지지만 이어지는 플래시에 등장하는 또다른 부분의 모습은 드라이브를 내장한 14인치 모델쯤으로 보여지기 때문이다.


신모델의 전체적인 외형과 사양은 2일 후인 12일 발표할 예정이라고 한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