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팬텍사이언,두께 3mm-무게 8g 최소형 USB메모리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03-04-14 오전 9:39:00 


크기-무게에 대한 비교를 불허하는 '진정한' 최소형 USB 휴대저장장치가 출시되었다.

팬택싸이언(www.fantek.co.kr)은 두께가 다른 회사의 제품에 비해 3분의 1 수준인 약 3㎜이고 크기도 지갑속을 넣을 수 있도록 크기를 줄인 플래시메모리 기반 USB 휴대저장치인 `팬택 노블 메모리 디스크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측은 이 제품이 크기가 19.5×49×3.4㎜(가로ㆍ세로ㆍ두께)로 휴대가 간편하고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노트북PC용 보조기억장치로 공급하거나 기존 제품보다 더 가벼운 휴대저장장치를 찾는 소비자들을 집중 공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제품은 단순히 작은 USB메모리가 아니다.팬텍사이언은 최근 중요성이 부각되는 보안성에도 초점을 맞추어 타사 USB메모리와의 차별성을 강조한다.

우선,원거리에서도 회사메일서버 또는 인터넷서비스업체에서 제공하는 웹메일에 접근할 수 있는 별도의 메일 프로그램인 `썸메일 1.1'을 내장하여 데이터보호,사생활보호가 가능하다. 또한 폴더별,데이터별 암호설정이 가능하며,금융거래시 인증키기능,이미지부팅기능도 가지고 있다.

현재 USB1.1기반의 128MB,256MB,512MB 제품이 발표되었으며,USB2.0제품과 1G용량의 제품은 5월경 출시예정이다.

-노트기어(poison@notegear.com)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