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자르, 독특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5-07-28 오후 12:22:33 


“파격적 디자인으로 눈을 사로잡고, 탁월한 사운드로 귀를 사로잡는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음악가 중 한명인 장 미셀 자르가 설립한 블루투스 스피커의 명가 자르 테크놀로지가 유행을 선도하는 음악 애호가를 위한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로불 HD (AeroBull HD) 및 에어로스컬 HD (AeroSkull HD)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자르 테크놀로지는 지난 4월 해골 모양의 파격적인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 메탈 소재, 혁신적인 사운드 기술을 결합한 에어로스컬 블루투스 스피커를 국내 출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에어로불 HD와 에어로스컬 HD는 한층 더 커진 사이즈에 출력까지 키운 중대형 블루투스 스피커 라인업이다. 불독을 형상화한 위트 넘치는 디자인을 자랑하는 에어로불 HD 블루투스 스피커는 HD라는 제품명에 걸맞은 뛰어난 해상도의 음악을 들려준다. 뿐만 아니라, 유저의 탁월한 감각을 보여주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화이트, 레드, 매트 블랙 등 3가지 컬러로 제공된다.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오디오 제품 디자인의 역사에 새로운 이정표를 남긴 자르 테크놀로지의 대표작 에어로스컬 HD 역시 무선으로 탁월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가정 및 사무실 등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한다. 국내에서 선호도가 가장 높은 매트 블랙 컬러가 우선 출시되며, 추후 다양한 컬러가 추가될 예정이다.

두 제품 모두 120와트의 강력한 출력을 자랑하며, 무선 스피커에서 경험하기 힘든 풍부하고 탁월한 해상도의 2.1 채널 사운드를 제공해 음악 전문가들로부터도 호평을 얻고 있다. 애플 라이트닝 독, 블루투스 APT-X, NFC 등 무선 전송 기능을 지원하는 모든 기기와 간단하게 호환이 가능하며, 3.5mm 케이블 연결을 통해 유선으로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에어로불 HD 및 에어로스컬 HD의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2백 6십 9만원, 7십 9만원이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