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에이수스, Z170 시리즈 마더보드 출시 기념 행사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5-08-19 오후 4:07:21 


1989년 이후 세계 최초로 마더보드 5억장 판매를 기록하며 전세계 마더보드 시장을 이끌고 있는 마더보드 세계 1위 브랜드 에이수스(ASUS) 8월19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프릭업’(Freec UP / 구 GOMeXP 스튜디오)에서 Z170 시리즈 마더보드 출시 기념으로 진행된 ‘Grand Launching Show’ 행사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국내 PC/IT 미디어 기자들과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모집한 150여명의 참석자로 인산인해를 이룬 이날 행사에서 에이수스는 총 10여 종에 달하는 Z170 시리즈 마더보드 제품들과 2종의 체험 시스템, 그리고 자사의 최신 그래픽 카드 제품 군까지 현장에 전시하여 방문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현장에 설치된 인텔 코리아, 이노베이션 티뮤 등 파트너사 들의 특별 부스에서는 인텔® 6세대 코어™ 프로세서, DDR4 메모리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기도 했다.

에이수스 동북아 지역 총괄 책임자인 David Fu 지사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총 5개의 테크니컬 세션으로 구성되었는데, 1부에서는 인텔 코리아의 6세대 ‘Skylake’ 프로세서 관련 세션, 이노베이션 티뮤의 DDR4 메모리 세션 등 파트너 세션과 에이수스 코리아의 그래픽카드 관련 세션이 진행되었으며, 2부에서는 Z170 시리즈 라인업 소개, 에이수스 만의 독자적인 기술 소개 등의 세션이 진행되어 새로운 기술과 제품 군에 대한 방문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한편 에이수스 코리아는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금일 행사를 유투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하며 더욱 많은 이들에게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달하고자 노력했다. 현장 중계는 에이수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의 에이수스 공식 마케팅 채널뿐 아니라 쿨엔조이, 플레이웨어즈 등 PC/IT 커뮤니티 사이트들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 대해 David Fu 지사장은 “에이수스는 수많은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회사지만 그 근간은 여전히 마더보드이다. 따라서 새로운 플랫폼의 출시는 언제나 우리를 설레게 한다. 오늘 우리의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에 많은 분들이 자리해 주셔서 영광이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획기적인 기술력을 시장에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며 소회를 밝혔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