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에이수스 그래픽 카드, Windows10 드라이버 제공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5-08-21 오후 5:38:13 


DirecCU III, Auto-Extreme 테크놀로지 등의 기술로 최신 그래픽 카드 시장을 선도해온 에이수스(ASUS)는 지난 8월20일, 자사의 최신 그래픽 카드 제품 군인 GeForce® GTX™900 시리즈와 Radeon™300 및 FURY 시리즈에 최신 운영 체제인 Windows10을 정식 지원하는 드라이버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드라이버는 에이수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asus.com) 또는 에이수스 글로벌 홈페이지(www.asus.co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절차 역시 매우 간단하다. 에이수스 홈페이지에서 사용 중인 제품을 검색, 제품 페이지에 진입한 후 ‘서비스 지원 탭’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면 되는 방식이다. 드라이버는 Windows10 32비트와 64비트 용으로 나누어져 있으므로, 사용하는 운영체제 타입에 따라 드라이버를 선택하면 된다.

에이수스는 현재 가장 수요가 많은 GeForce® GTX™900 시리즈와 Radeon™300 및 FURY 시리즈에 한해 우선적으로 드라이버를 구축한 후 8월 말까지 에이수스가 유통하는 모든 그래픽 카드 제품에 Windows10 지원 드라이버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지원 제품 리스트에는 8월21일부터 공식 출시하는 GeForce® GTX™950 시리즈도 포함된다.

소비자들의 발 빠른 교체 수요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그래픽 카드 제조사들이 아직 Windows10을 정식 지원하는 드라이버를 구비하지 못한 것을 감안하면, 에이수스의 행보는 매우 신속하다고 할 수 있다.

한편 Windows10 전용 드라이버 설치 시 문제가 발생하거나 어려움을 느낄 경우ASUS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수입사인 ㈜에스티컴퓨터(http://stcom.co.kr)와 (주)이엠텍아이엔씨(http:// http://emtekinc.co.kr)를 통해 문의하거나 A/S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