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한성컴퓨터 스카이레이크 탑재 보스몬스터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5-09-30 오후 1:26:43 


좋은컴퓨터를 만드는 사람들 한성컴퓨터(대표 한동열)은 9월 24일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프로세서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 BOSSMONSTER EX56G, EX76G 게이밍 노트북을 출시 하였다.

BOSSMONSTER EX56G, EX76G 노트북은 게이밍 노트북의 한계를 뛰어넘는 스카이레이크 데스크탑 CPU, 강력한 게이밍 그래픽 NVIDIA GeForce GTX970M, GTX980M, 더욱 빨라진 성능 DDR4 RAM이 탑재 되어있어 이름에 걸맞은 괴물 성능의 게이밍 노트북 이다.

이번 한성컴퓨터 스카이레이크 탑재 게이밍 노트북 BOSSMONSTER EX56G, EX76G 의 주요 성능은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i7-6700K 데스크탑 CPU와 CPU의 성능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Z170메인 칩셋을 채용 하였으며 괴물 같은 성능을 뒷받침 해주는 막강한 듀얼 파워쿨링 시스템도 눈여겨 볼만 하다.

특히 게이밍 노트북에는 처음으로 적용된 G-Sync 와 차세대 저장 장치 NVMe PCIe M.2 SSD는 빠른 로딩과 부드러운 화면전환으로 더욱 게임에 집중할 수 있게 되어 강력한 성능의 게이밍 노트북을 찾는 유저들에겐 희소식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강력한 성능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Type-C USB3.1, eSATA, DP포트, 킬러랜, 7.1채널 오디오 시스템, 풀컬러 LED백라이트 X구조 키보드는 사용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최상의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한성컴퓨터 노트북 담당자는 “새로운 만랩 보스몬스터가 탄생 하였습니다. 또 한번의 진화를 통한 현존 최강의 보스몬스터를 하루라도 빨리 경험 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라고 발표 하였다.

한성컴퓨터 BOSSMONSTER EX56G, EX76G 제품은 9월 24일부터 한성컴퓨터 홈페이지 및 오픈마켓(옥션, G마켓, 11번가)에서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10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이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