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Dell 코리아, 인텔 6세대 CPU 장착 업무용 PC 옵티플렉스 신제품 2종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5-10-21 오후 10:13:34 


Dell 코리아(www.dell.co.kr, 대표 김경덕)는 업무 환경에 최적인 최신 옵티플렉스(OptiPlex) 데스크톱 시리즈 옵티플렉스 7040과 옵티플렉스 5040 제품을 출시했다.

인텔 6세대 CPU를 장착한 Dell 옵티플렉스 시리즈는 이전 세대 대비 메모리 용량 최대 2배, 저장 용량이 4배 증가했으며, 더 작아진 본체에 다양한 기능을 담아 공간 절약이 가능하다. 미니타워의 경우, 이전 세대보다 43%가 작아졌다. 이와 같은 공간 절약을 통해, 미래지향적 업무공간을 추구하는 기업에 탁월한 이점을 제공한다.

Dell 옵티플렉스 시리즈는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을 자랑하는 업무용 PC 제품으로, 통합 암호화, 고급 인증, 최신 말웨어(malware) 보호장치 등을 통해 업계 최고의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인텔® v프로(vPro) 기술 기반으로 관리 성능이 가장 뛰어난 업무용 PC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Dell 옵티플렉스 7040은 5년 전 출시된 PC 대비 최대 70% 향상된 성능을 자랑한다. 최상의 데스크톱 성능을 제공하는 옵티플렉스 7040은 혁신적인 소형 디자인에 외장그래픽, 듀얼 하드 드라이브, 트리플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전사용 관리 및 보안업무에 강력한 확장성을 자랑한다.

에너지 효율적인 미니 타워, 스몰 폼팩터, 마이크로 폼팩터 등 3가지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6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인텔 vPro 시스템 관리 기능이 탑재 되었다. 옵티플렉스 7040 스몰 폼팩터는 이전 세대 대비 전력 소비를 최대 63% 절감하며, 백그라운드 시스템 소음은 최대 32% 감소되었다.



최상의 보안 및 관리 수준과 더불어 업무에 필요한 요소를 두루 갖춰 최적의 생산성을 제공하는 업무용 고성능 PC 옵티플렉스 5040은 에너지 효율적 디자인의 미니타워와 스몰 폼팩터(small form factor) 두 가지로 제공되며, 최신 6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탑재 했다.

두 제품 모두 다수의 수상 기록을 보유한 Dell 모니터, 고객 맞춤형 케이블 커버, 완벽한 컴퓨팅 경험을 위한 무선 키보드 및 마우스 등과 같은 필수적인 Dell 액세서리를 포함해 판매되며, 프로서포트 플러스(ProSupport Plus) 서비스를 연중 24시간 지원한다.

Dell 코리아 마케팅 총괄 박재표 전무는 “Dell의 대표적인 주력 PC 시리즈인 옵티플렉스 시리즈의 최신 제품은 고객이 업무상 가장 필요로 하는 컴퓨팅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모든 기능을 지원한다”며, “더불어 모바일 환경에 걸맞은 공간절약형 디자인과 탁월한 협업 솔루션 기능으로 비즈니스의 효율을 높이는 최적의 업무용 PC 제품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가격 및 판매 정보

옵티플렉스 7040 및 5040은 오는 10월 22일부터 국내 출시 되며, Dell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