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5-10-27 오전 1:47:29 


146년 전통의 덴마크 커뮤니케이션 기업 자브라(www.jabra.co.kr)는 모든 운동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이어폰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Jabra Sport Pace Wireless)’를 출시했다.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는 스포츠 오디오 카테고리의 세 번째 제품으로,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된 ‘2015 국제가전박람회(IFA)에서 처음 공개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는 안정된 착용감으로 모든 운동 및 피트니스 시 활용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인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는 트레이닝 시 뛰어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하여 운동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또한 운동 시 사용자가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인체 공학 연구가가 디자인한 이어후크가 적용돼 완벽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22g의 무게 역시 안정적이고 편안한 피팅감을 도와 오랜 운동에도 무리가 없다. 한번 충전으로 5시간의 통화 및 음악감상시간을 제공하며, 15분 급속 충전으로 최대 1시간 사용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를 한껏 높였다.

야외에서의 트레이닝에도 유용한 것 역시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의 장점이다. IP54등급의 방수 및 방진으로 생활수준의 땀과 비를 차단하며, 미군 표준의 기후와 충격 테스트를 통과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이어폰 케이블에 빛을 반사해주는 반사 코드가 적용돼 야간착용 시 차량 사고의 위험성을 낮췄다.



특히,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를 스포츠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자브라 스포츠 라이프(Jabra Sport Life)’ 앱과 연동하면 보다 체계적인 피트니스 관리를 돕는다. 운동 수준에 상관없이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앱을 통해 운동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다.

달리기, 사이클링, 걷기 등 애플리케이션에서 해당되는 활동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운동 전 거리, 시간, 칼로리 소비를 기준으로 개인의 목표를 설정해 운동 계획을 짜면 운동 중 한국어 음성 코칭이 진행 상황을 업데이트해준다. 사용자는 이러한 데이터를 운동 후 확인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개인의 효율적인 트레이닝을 돕는다.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 조나단 탕(Jonathan Tang)은 “이번 페이스의 출시로 자브라는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든 운동할 수 있도록 도울 스포츠 오디오 솔루션 라인업을 완성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악과 운동을 동시에 즐기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는 빨강, 노랑, 파랑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소비자가 12만9천원으로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브라의 모든 제품에는 1년간의 무상 수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편 자브라는 스포츠 오디오 제품의 범주 확장을 위해 지난해부터 제품을 출시해왔다. 2014년 9월 심장박동 센서가 부착된 아웃도어 러너들을 위한 ‘자브라 스포츠 펄스 와이어리스(Jabra Sport Pulse Wireless)의 출시를 시작으로 올 6월에는 실내 크로스 트레이닝에 특화된 ‘자브라 스포츠 코치 와이어리스(Jabra Sport Coach Wireless)’를 출시한 바 있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