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컴포인트, 초보자용 플렉스터 SSD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5-10-27 오후 2:54:21 


최신기술로 SSD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SSD 브랜드인 플렉스터SSD의 수입사 ㈜컴포인트(대표:유재호)는 초보자들도 쉽게 PC를 업그레이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입문형 SSD인 M6V 시리즈 SS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6V 시리즈는 탁월한 고성능 저전력 유틸리티를 가진 SMI의 최신2246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최고 535/455 MB/s의 순차 읽기/쓰기 및 최고 83000/80000 IOPS의 임의 읽기/쓰기 속도를 갖춘 SSD로 도시바의 최신 프리미엄 15 nm Toggle NAND 플래시 메모리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SMI 2246컨트로러에 맞춤화된 Plextor의 독보적인 펌웨어와 더불어 PlexTurbo 3의 멋진 조합을 갖춘 M6V SSD는 소비자들을 위한, 소비자들에 의한 2015년 10월 30일 한국에 런칭 될 예정이다.

플렉스터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M6V 시리즈는 M5PRO, M6PRO의 프리미엄 성능을 잊는 것은 물론이고 COMPUTEX 2015에서 빛을 발한 PlexTurbo 까지 갖춘 제품이다. PlexTurbo는 일반적인 SSD 캐시 대신 동적 캐시 버퍼를 사용하고, 쿨 데이터와 핫 데이터를 자동으로 식별할 수 있어 시스템 캐시로부터 쿨 데이터를 해제하여 메모리 캐시 공간을 보다 더 스마트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하게 하며 PlexTurbo의 중요 특징은 액세스 성능 최대 8배 증가, 긴 SSD 사용 수명, 메모리 캐시 데이터 손실 방지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Plextor SSD의 뛰어나고 안정적인 성능과 품질을 품고 태어난 M6V도 다름 없이Plextor의 엄격한 SSD 테스트 장비에서 시행한 혹독한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V 시리즈 SSD가 150만 시간의 MTBF(평균 고장 간격)를 달성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Plextor 내구력 테스트 메커니즘"을 통해 실제 읽기/쓰기 상태에 대한 전문적인 시뮬레이션이 실시되어 3년 보증과 함께 Plextor의 광범위한 글로벌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플렉스터 SSD 공식 수입원 ㈜컴포인트는 금번 새롭게 출시되는 플렉스터 M6V의 출시를 앞두고 많은 유저분들이 플렉스터 SSD만의 기술인 PlexTurbo를 사용하여 SSD를 이용한다면 이전에 체감하지 못하였던 SSD의 성능을 체감하여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였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