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한국레노버, 하이마트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5-11-03 오전 9:46:09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m/kr)가 11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하이마트와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PC 교체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은 혜택과 함께 레노버의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레노버는 전국 하이마트에서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레노버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 구매영수증을 등록하는 고객에게 제품에 따라 선착순으로 최대 4만원 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구매 영수증 등록일 기준으로 익월 말에 지급된다.

이번 행사 제품에는 주요 외국계 기업들의 임원 및 CEO들이 사용하여 유명해진 씽크패드 X1 카본 노트북을 비롯하여, 기업용 수준의 보안성과 사용성을 제공하는 씽크패드 E450/E550, 슬림 앤 라이트 디자인으로 성능과 휴대성을 모두 만족하는 U31/U41, 높은 가성비를 내세운 아이디어패드 100-15가 포함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올 한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로 더 많은 고객들이 레노버의 혁신적인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레노버는 앞으로도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더욱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이라고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노버클럽(http://www.lenovoclub.co.kr/himar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