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4 국내 판매 시작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5-11-19 오후 5:43:59 


피스는 ‘노트북과 태블릿의 강점을 하나의 디바이스에서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비전을 담아 탄생 했다. 올해로 출시 3년째를 맞이하는 서피스는 사용자의 98%가 지인에게 추천할 만큼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인정받았으며, 2015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베스트 모바일 태블릿(Microsoft wins at Mobile World Congress 2015)’,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지 ‘2014년 최고 발명품(The 25 Best Inventions of 2014)’, 미국 컨수머 리포트 ‘2014 최고의 태블릿-노트북’으로 선정되는 등 이미 그 성능과 가치를 인정 받았다.

특히, 오는 19일 국내 출시되는 서피스 시리즈의 최신 버전인 서피스 프로 4는 예약 판매를 시작한 당일 오전에 상위 i7 모델이 모두 오전에 완판 되었으며, 예약 판매 종료일 이전 전체 모델이 모두 완판되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서피스 프로 4의 특징

서피스 프로 3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기반으로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요소들을 더욱 발전시켜, 동영상 기준 최대 9시간 배터리 및 초경량, 초슬림 디자인으로 돌아왔다.최신 6세대(스카이레이크) 인텔 Core™ i5, Core™ i7 프로세서를 탑재해 서피스 프로 3보다 30% 성능 개선을 이루면서도 소음과 발열, 전력 소비는 모두 낮췄다. 또한 서피스 시리즈 중 처음으로 인텔 코어 M 모델도 제공한다.

최신 얼굴 인식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어 생체 인증 보안 기능인 윈도우 헬로우(Windows Hello)를 활용해 패스워드 없이 쉽게 로그인할 수 있다. 전작과 같은 마그네슘 바디로 아름다우면서도 견고한 외관을 자랑하며, USB 3.0, 마이크로SD 카드 리더, 미니 디스플레이 포트를 지원한다.

새로운 12.3인치 픽셀센스 디스플레이(PixelSense Display)로 텍스트를 보다 뚜렷하게 볼 수 있으며, 실물과 같은 이미지 감상이 가능해 몰입감이 뛰어나다. 서피스 프로 3의 3:2 비율을 그대로 따랐다. 3:2 비율은 A4 종이 비율과 동일해 실제 노트 필기하듯 서피스 펜을 사용해 아이디어를 메모하고 필기하기에 적합하다.

스크린은 터치 및 펜에도 최적화되어 있다. 특히,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서피스 펜은 1,024 수준의 필압과 팜 리젝션 기능을 제공해, 마치 종이에 볼펜으로 필기하듯 매끄럽고 부드러운 필기감을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실버, 블랙, 블루, 레드 중 원하는 색상을 고를 수 있다.

기본 제공되는 서피스 펜을 한번만 클릭하면 바로 원노트(OneNote)의 빈 페이지가 나타나 빠르게 메모가 가능하고,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와 같은 앱이나 프로그램에 주석을 달거나 낙서할 수 있다. 서피스가 수면 모드일 때도 동일하게 동작한다. 뒷부분 탭은 지우개로 사용 가능하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서피스 프로 4용 타입 커버와 함께 사용하면 원하는 때 언제나 노트북과 같은 생산성을 누릴 수 있다. 기계식 키보드는 더욱 매끄럽게 타이핑할 수 있도록 최적의 공간 배치를 통해 재설계 되었으며, 트랙패드가 이전 서피스 프로 3 대비 40% 이상 넓어져 더욱 사용하기 편리해졌다.

윈도우 10 기반이므로 미팅 전 발표자료 수정 등의 업무는 물론 영화 감상, 게임 등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5MP 전방 카메라 및 8MP 자동 초점 후방 카메라로 사진촬영, 셀카, 비디오 녹화, 고화질 영상통화 등이 가능하다.

서피스 프로 4의 출시로 서피스 시리즈에서 사용자들의 선택권은 더욱 넓어졌다. 강력한 성능과 이동성을 원하는 사용자라면 서피스 프로 4를, 뛰어나면서도 합리적인 성능을 원한다면 서피스 3를, 엔트리 레벨의 서피스를 원한다면 코어 i3 서피스 프로 3 모델을 선택하면 된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피뎅 2015-11-20 오전 7:38:46
다 좋은데 USB 만 두 개 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