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레노버, 빔 프로젝터 탑재 요가 탭3 프로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5-11-30 오후 1:44:33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m/kr)가 업계 최초로 최대 70인치 화면을 영사할 수 있는 태블릿인 요가 탭 3 프로(YOGA TAB 3 Pro)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새로워진 요가 탭 3 프로는 지난 버전에서 업계 최초로 탑재했던 프로젝터의 성능을 더욱 강화해 최대 70인치 화면을 영사할 수 있다. 기존 측면에 있던 프로젝터를 킥스탠드로 중심부로 이동해서 180도 회전이 가능해졌으며 사용자는 180도 회전하는 프로젝터로 어느 각도에서도 불편없이 멀티미디어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10형 QHD (2560x1600) 디스플레이와 함께 전면 4개의 JBL 스피커로 이루어진 사운드바와 돌비 애트모스를 탑재해 생동감 있는 시각 및 음향 효과를 구현한다.

요가 탭 3 프로는 10200mAh의 넉넉한 배터리 용량으로 최대 1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환경에서 태블릿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을 고려한 생활방수와 보통의 펜이나 연필을 필기용 툴로 사용할 수 있는 애니펜 기술을 적용해 차별성을 더했다.



레노버는 지난 9월부터 전세계적으로 ‘이상하지만 좋은(GoodWeird)’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으로 레노버의 요가 제품군이 어떻게 예상치 못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게 되었는지를 알리고 이 제품들로 할 수 있는 놀라운 일에 공유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요가 탭 3 프로 또한 영화를 벽에 투사하거나 화장실 벽에 걸어 어디서나 펀안하게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이상하지만 좋은’ 제품이다.

국내에서도 ‘이상하지만 좋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10월 2일부터 12월 23일 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레노버는 요가 탭 3 프로 처럼 두 가지를 합쳐 탄생한 ‘이상하지만 좋은’ 혁신을 장려하고자 이러한 컨셉의 이미지, 동영상, 문구를 이벤트 페이지(http://goodweirdproject.com/kr/ko/?linkId=17533174)에 등록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레노버가 제시하는 ‘이상하지만 좋은’ 컨셉에 가장 적합한 이미지를 투표로 선정해 1등에게는 요가 탭 3 프로를, 참가자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9일에 발표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요가 태블릿의 가장 최신 버전인 요가 탭 3 프로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게 되어 무척 기쁘다”라며 “요가 탭 3 프로는 강화된 엔터테인먼트 기능과 더불어 높은 활용성과 편의성으로 국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 기대한다. 전세계 3위 태블릿 기업인 레노버는 앞으로도 세계 최초, 혁신 제품이란 타이틀에 걸맞은 제품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세에 더욱 더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요가 탭 3 프로(와이파이 버전)는 이베이와 지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요가 탭 3 형 제품 또한 함께 판매된다. 요가 탭 3 프로의 LTE 버전은 12월 중순 경부터 만나볼 수 있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