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ASUS, 게이머 대상 ROG 브랜드 페이스북 이벤트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2-19 오전 10:44:00 


컨슈머 노트북 3대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 kr.asus.com) 코리아가 게임 매니아를 위한 ‘ROG(Republic of Gamers)’ 브랜드 전용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facebook.com/asusrogkorea) 오픈 기념 이벤트를 19일부터 다음달 3월 4일까지 2주 동안 진행한다.

3월 4일까지 ROG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콘텐츠에 축하 댓글을 남기고 게임에 관심 있는 친구를 댓글로 태그하면 약 60명을 선정해 ROG 헤드셋, 공구세트, 마우드, 백팩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에이수스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현재 3만명에 이르는 팬을 획득하고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에이수스코리아는 ROG 페이스북 페이지를 고사양 게이밍 성능을 요구하는 게이머들에게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소통의 창구로 만들 예정이다. 또한 세계 게이밍 노트북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 ROG의 인지도도 높여나갈 계획이다. 시장 조사 기관 GFK에 의하면 에이수스는 8년간 연속으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고, 국내 게임 노트북 시장에서도 2015년 점유율 40%로 에이수스코리아가 1위를 차지했다.

ROG G 시리즈 노트북은 ROG G752 등 지난 한 해에만 7종(ROG G501, G551, G56, GL552, G750, G752, GL752)을 출시되면서 게이밍 노트북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ROG G501은 동급 제품들 중 가장 얇은 울트라 포터블 게이밍 노트북으로 이동 중에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G551 및 G56 시리즈는 최신 게임에서 요구하는 최고 수준의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엔비디아 지포스 GTX 그래픽을 채택해 매니아 수준의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올해 1분기에 ROG 라인의 최신작 GX700이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인텔 6세대 코어 시리즈인 스카이레이크 K 프로세서가 탑재됐다. 무엇보다 세계최초의 수냉식 쿨링 도킹 시스템을 적용하여, 라디에이터를 통한 공냉식과 수냉 모듈의 듀얼냉각 방식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ROG 브랜드의 마더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등도 지속적으로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우선 인텔® 6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며, 오버클러킹과 게이밍이라는 두 가지 영역에서 경이로운 성능을 발휘하는 최상위급 마더보드인 MAXIMUS VIII EXTREME과 EK수냉 블록이 탑재되고 유저가 직접 다채로운 색상의 RGB LED를 튜닝할 수 있는 마더보드인 MAXIMUS VIII FORMULA, 그리고 히트 파이프가 GPU와 직접 맞닿는 DIRECT CU II 쿨링 기술과 업계 최초 100% 자동화 공정이 적용된 그래픽 카드 MATRIX GTX980TI PLATINUM 등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에이수스의 최신 게이밍 모니터인 ROG SWIFT PG348Q와 일본산 옴론 스위치를 추가 제공하여 자유자재로 스위치 변경이 가능한 ROG GLADIUS 게이밍 마우스 등 다양한 제품에서 ROG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에이수스는 ROG 제품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마케팅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스웨덴, 독일, 대만 등 여러 지역에서 글로벌 온라인 게임 대회를 지원하고, 유명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동영상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게이머들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이달 들어서 ROG G752VY, G752V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명 PC 게임을 번들로 제공한 바 있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게이밍 관련 제품 시장은 성능 등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치가 매우 높아 브랜드가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을 시험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시장”이라면서 “에이수스는 게이밍 노트북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ROG 브랜드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을 통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과 소통하면서 서비스와 제품을 업그레이드 하겠다”고 말했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