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한국레노버, 프리미엄 PC X1 예약 판매 실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3-02 오후 1:00:06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m/kr)가 3월 중순에 새롭게 출시되는 전문가용 프리미엄 PC 라인업인 ‘X1 패밀리(X1 FAMILY)’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설계로 지난 CES 2016에서 많은 호평을 받은 X1 시리즈에는 씽크패드(ThinkPad) X1 카본(이하 X1 카본), 씽크패드 X1 태블릿(이하 X1 태블릿), 씽크패드 X1 요가(이하 X1 요가), 씽크센터(ThinkCentre) X1 네 가지 제품이 포함된다. 인텔 최신 6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한 X1 시리즈는 전문가용 프리미엄 제품에서 필요로 하는 얇고 가볍지만 탁월한 내구성, 강력된 성능, 레노버만의 혁신적인 기능 및 보안 기능들을 갖췄다.

X1 카본은 전작 보다 다 엷고 가벼워졌으며 강력한 성능을 탑재해 비즈니스 노트북의 독보적인 입지를 강화했다. X1 태블릿은 탈부착이 가능한 키보드와 모듈형 옵션을 갖춰 태블릿 업계에 새로운 혁신을 불러왔다. X1 요가는 스크린이 360도로 회전되어 4가지 모드로 다양하게 활용가능하다. 두께 11mm에 불과한 초박형 프레임의 씽크센터 X1은 세계에서 가장 얇은 데스크톱이다.

한국레노버는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 예약 판매와 사은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품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쉬 최대 10만원과 정품가방, 블루투스 마우스, 추가 아답터, 외장SSD 등을 제공한다. 씽크센터 X1구매자의 경우 X24 LCD 모니터와 레노버 A8 태블릿을 29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은 제품의 사양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10% 할인과 함께 제품별로 추가 정품 어댑터와 정품블루투스 마우스, 정품 백팩, 보증기간 연장 등을 각각 천원에 제공한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