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한국레노버, 프리미엄 PC 제품군 X1 패밀리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3-16 오후 11:28:01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m/kr)가 씽크(Think) 기술의 결정체라 할 수 있는 전문가용 프리미엄 PC 라인업인 ‘X1 패밀리(X1 FAMILY)’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노버는 지난 CES 행사에서 새롭게 선보인 X1 패밀리를 전 세계에 공개했다. X1 패밀리는 최초의 씽크패드(ThinkPad)가 탄생했을 때부터 고집한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과 이동이 많은 사용자들을 위한 내구성과 편의성을 계승한 전문가용 PC 제품군으로, ‘씽크’ 브랜드의 결정체이다. 레노버의 노트북 브랜드인 ‘씽크패드’는 업계를 선도하는 노트북 브랜드로, 지금까지 2015년 기준 1억대 이상의 누적 출하량을 기록한 유일한 노트북 브랜드이다.

씽크패드는 1992년 처음 출시된 이후, 우주로 나간 최초의 노트북, 뉴욕현대미술관(MOMA, Museum of Modern Art)에 전시된 혁신적인 ‘버터플라이 키보드’ 채택, 최초의 CD롬 내장, 최초의 보안칩 내장, 최초의 하드 드라이브 보호 장치 탑재, 최초의 지문인식기 탑재, 첫 탄소 소재 채택 등과 같이 노트북의 혁신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러한 ‘씽크’ 브랜드를 더욱 진화한 X1 패밀리에는 씽크패드 X1 카본(이하 X1 카본), 씽크패드 X1 태블릿(이하 X1 태블릿), 씽크패드 X1 요가(이하 X1 요가), 씽크센터(ThinkCentre) X1이 포함된다. 인텔 최신 6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한 X1 패밀리는 전문가용 프리미엄 PC 시장을 겨냥해 뛰어난 성능,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레노버만의 혁신적인 기능 및 보안 기능들을 탑재했다. 또한 미군용 내구성 테스트를 비롯해 200가지가 넘는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해, 얇고 가벼우면서도 전문가들이 요구하는 탁월한 내구성을 보유했다.

씽크패드 X1 카본 – 초경량, 초슬림, 카본 소재의 탁월한 내구성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4세대 X1 카본은 전작들의 명성을 뛰어넘어 더욱 얇고 가벼워진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이다. 특히 상판은 인공위성에 사용하는 소재와 같은 등급의 카본 섬유로 제작되어 가볍지만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최대 인텔 코어 i7 vPro 프로세서와 최대 1TB PCIe NVMe SSD, 16GB RAM을 탑재했으며 14형 디스플레이에 최대 WQHD 해상도(2560x1440)를 지원해 고해상도를 원하는 전문가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씽크패드 X1 요가 - 가볍고 강력한 성능, 액티브 펜 지원 프리미엄2-In-1 노트북

X1 요가는 가볍지만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며, 액티브 펜인 ‘씽크패드 펜 프로’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투인원 노트북이다. X1 카본과 마찬가지로 카본 소재를 채택해 두께 1.68cm와 무게 1.27kg의 매우 얇고 가벼운 본체에 최대 인텔 코어 i7 vPro 프로세서, 16GB RAM, 최대 1TB PCIe NVMe SSD 및 14형 고해상도 WQHD 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 상판을 180도 이상 젖히면 키보드가 자동으로 숨겨지며, 씽크패드 펜 프로는 노트북에 수납하면 자동으로 충전되는 등 직관적인 사용이 돋보인다.

씽크패드 X1 태블릿 – 세계 최초 빔 프로젝터, 3D 카메라 탑재 프리미엄 윈도우 태블릿



X1 태블릿은 세계 최초의 모듈 교체식 태블릿으로, 빔 프로젝터와 3D 카메라를 탑재한 프리미엄 윈도우 태블릿이다. 이 제품은 다양한 환경에서 작업하는 전문가들에게 새로운 활용성을 제시한다. 쉽게 탈부착할 수 있는 모듈 방식을 채택해 3D 카메라, 프로젝터, 태블릿, 노트북 등 원하는 방식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레노버 고유의 트랙포인트가 포함된 풀 사이즈 씽크패드 키보드는 타이핑 각도를 3가지로 조절 할 수 있으며 씽크패드의 키감을 태블릿에서도 구현했다.

씽크센터 X1 - 슬림한 디자인, 뛰어난 보안을 자랑하는 강력한 프리미엄 올인원 PC

전문가용 올인원 PC인 씽크센터 X1은 일반 노트북 보다 얇은 두께인 11mm 프레임으로 세계에서 가장 얇은 데스크톱 중 하나이다. 최상급 눈부심 방지 디스플레이는 23.8형 스크린으로 모든 각도에서 밝은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기기 결함을 유발하는 먼지가 많이 발생하는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과 함께, 인텔 vPro 기술 및 웹캠 잠금 장치 등으로 뛰어난 보안성을 검증 받았다. 이 제품은 인텔 코어 i7 vPro 프로세서, 최대 16GB RAM, 512GB SSD를 탑재했다.

X1 카본은 17일 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X1 요가는 예약 판매 중으로 23일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X1 태블릿과 씽크센터 X1은 4월 출시 예정이며 현재 예약 판매 중이다. 각 제품들은 옥션, 지마켓, 11번가를 비롯해 레노버 공식 온라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단일 브랜드 최초로 1억대 판매 신화를 이룩한 PC 브랜드인 씽크 브랜드의 결정체인 X1 패밀리를 국내에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X1 패밀리는 업계 최고의 PC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레노버의 자부심이 담겨 있는 제품군으로 노트북, 태블릿, 데스크톱이 가질 수 있는 최상의 성능으로 최고를 지향한다”라며 “고객 중심의 설계와 다양해진 제품 구성으로 국내 고객의 높은 관심을 이어갈 것이라고 기대한다. 레노버는 계속해서 한계를 뛰어넘는 제품으로 전세계 1위 PC 기업으로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