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다나와, 온라인 전문 쇼핑몰 샵다나와 오픈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3-23 오후 11:31:42 


다나와는 PC, 전자제품, 사무용품, 식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판매하는 온라인 전문 쇼핑몰 ‘샵다나와(shop.danawa.com)’를 오픈 했다고 23일 밝혔다.

샵다나와는 기존 가격비교만 가능했던 다나와 사이트 내 제품 들을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견적 등 PC 관련 서비스 일체를 쇼핑몰 사용자 환경에 맞춰 제공하며, 견적 이후 번거로운 과정 없이 즉각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존 다나와의 주력범위인 PC와 전자제품 외에도 사무용품과 식품, 온라인 액세서리까지 판매범위를 확대했다. 특히 사무용품 카테고리는 글로벌 브랜드인 ‘오피스디포’와의 제휴를 통해 경쟁력 있는 상품 군을 구축했다.

객관적인 구매정보 전달을 위해 이미지 중심의 구매후기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TV/에어컨 전문설치 서비스, 대량구매지원 등 고객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다나와는 이번 샵다나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구매왕’ 이벤트 등 총 3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구매왕 이벤트는 기간 내 가장 많은 구매이력을 가진 10명을 선정하여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아이폰6s’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참여자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퍼가기 이벤트 등이 각각 다음 달 30일과 15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다나와 관계자는 “샵다나와는 기존의 가격비교와 견적 서비스가 어려워 이용할 수 없었던 고객이나, 가격비교 서비스가 친숙한 고객 모두가 만족하며 이용할 수 있는 쇼핑몰”이라며 “그간 다나와 운영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편리한 쇼핑환경을 구축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