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밀리터리 에디션 예약 판매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4-25 오전 10:56:37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유통사 ㈜컴포인트(대표:유재호)는 새롭게 출시되는 멀티캠 인증 디자인의 어로스 밀리터리를 예약판매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예약판매되는 어로스 밀리터리 에디션 게이밍 노트북은 수재 제작되는 관계로 한정수량 제작되어 판매될 예정이며 생산되는 제품마다 개별 인식 번호를 부여하여 생산 판매될 예정이다.

금번 예약 판매 진행되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는 X7Pro v5 밀리터리와 X5S v5 밀리터리 두 가지 제품이 예약판매 진행될 예정이며 제품 입고 일정은 어로스 X7Pro v5 밀리터리는 5월초 입고되어 구매자에게 배송될 예정이며 X5S v5 밀리터리는 다음주 초 입고되어 소비자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어로스 X7Pro v5 밀리터리, X5S v5 밀리터리 게이밍 노트북은 인텔 6세대 CPU와 GTX970M SLI 6G/ G-SYNC, GTX 980M 8G 외장 그래픽이 기본 적용되었으며 빠른 게이밍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도록 NVMe M.2 PCIe 256G SSD와 1T 용량의 HDD를 장착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으로 최근 출시된 라이즈오브 더 툼레이더, 더 디비젼 같은 고용량 게임들을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성능의 노트북이다.

금번 진행되는 어로스 밀리터리 에디션 예약판매와 관련하여 ㈜컴포인트 관계자는 특별하게 수재 제작되는 에디션 게이밍 노트북인 만큼 국내의 많은 게이밍 유저들이 나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특별한 게이밍 노트북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