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한국레노버, 가정의 달 노트북 사은 이벤트 실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5-07 오후 11:44:00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m/kr)가 가정의 달을 맞아 레노버 온라인스토어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 28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레노버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고,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한국레노버는 이벤트 기간 동안 ‘X1 패밀리’, ‘아이디어패드 Y700(IdeaPad Y700)’등 레노버 인기 상품들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소니 카메라 A6300, 후지 피킷 포토 프린터 및 레노버 보조배터리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 제품에는 레노버의 최상위 프리미엄 라인업인 X1 패밀리, 비즈니스 노트북인 씽크패드 T/X 및 E 시리즈,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인 아이디어패드 Y700, 투인원 노트북인 아이디어패드 믹스 700(Miix 700) 등이 포함된다. 특히, 국내 출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았던 X1 패밀리는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선물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5월을 맞아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고객들이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레노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레노버는 가장 다양하고 세분화된 PC 포트폴리오를 갖춘 기업으로 사용자의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레노버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전세계 1위 PC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