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엔비디아 게이머들의 축제, 지포스 데이 2016 개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5-25 오후 3:04:00 


비주얼 컴퓨팅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엔비디아(www.nvidia.co.kr, 지사장 이용덕)가 6월 1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NVIDIA GEFORCE DAY) 2016’을 개최한다.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는 국내 게임 유저들과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 카드를 통한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함께 즐기고 공유하기 위한 게이머들의 축제다. 특히 엔비디아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파스칼(Pascal) 아키텍처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역대 최고 규모로 이번 지포스 데이를 진행하며 보다 많은 게이머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건전한 게임 문화를 조성해나갈 방침이다.

이번 행사는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우리금융아트홀 로비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체험을 위한 현장 이벤트로 가득한 ‘익스피리언스-더 파스칼 런치’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메인 공연장에서 시작되는 ‘메인 스테이지-더 파스칼 런치’로 나뉘어 진행된다.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는 사전 등록한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저녁 메인 스테이지 행사는 행사장 도착 선착순으로 입장권이 배포될 예정이다.

우선 익스피리언스 행사에서는 ‘게임 OST 버스킹 챌린지’, ‘게임 아트워크 전시회’, ‘지포스 VR 체험관’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외에도 엔비디아 공식 파트너사들의 부스 및 현장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게임 OST 버스킹 챌린지와 게임 아트워크 전시회는 누구나 응모를 통해 참가 가능하다. 게임 OST 버스킹 챌린지는 지포스 데이 운영사무국 이메일(geforceday2016@gmail.com)로 게임 OST 연주 동영상 링크를 접수한 뒤, 선정된 인원을 현장에 초청해 공연을 펼친다. 게임 아트워크 전시회는 유저가 직접 만든 게임 관련 아트워크 작품을 운영사무국 이메일로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선정작은 캔버스로 제작되어 현장에 전시된다.

또한 엔비디아 이벤트 존에서는 HTC 바이브(Vive) 및 오큘러스 리프트(Oculus Rift) VR 체험관이 각각 한 개씩 운영될 예정이며, 관람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 및 경품도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지포스 데이는 갤럭시(GALAXY), 아이노비아(INNO3D), MSI, 에이수스(ASUS), 웨이코스(Colorful, Manli), 이엠텍(EMTEK), 제이씨현(GIGABYTE), 조텍(ZOTAC) 등 엔비디아 공식 파트너사들이 참여해 현장 체험 부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엔비디아 및 지포스 그래픽 카드, 파스칼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가 출제되는 ‘도전 골든벨’ 방식의 서바이벌 퀴즈와 함께 새롭게 발표된 파스칼 아키텍처를 소개하는 기술 프리젠테이션 및 런칭 축하 세레모니가 진행될 예정이다.

엔비디아 코리아 이용덕 지사장은 “작년 지포스 데이에 보내주신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 더욱 큰 규모의 장소와 풍성한 이벤트로 가득한 국내 게이머를 위한 축제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친구, 가족과 함께 오셔서 엔비디아의 파스칼 런칭을 축하해 주시는 한편 서로 공감하고 소통하는 진정한 게임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동참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 2016의 사전 등록 및 참가 신청, 이벤트 응모에 대한 상세 내용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www.nvidiaevent.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