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MSI, 19.9mm 17형 게이밍 노트북 스텔스 프로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6-12 오전 8:47:16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강력한 게이밍 성능과 더불어 19.9mm의 슬림한 디자인을 구현한 스타일리쉬 게이밍 노트북 ‘GS72 스텔스 프로(Stealth Pro)’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GS72 스텔스 프로는 국내 출시된 17인치급 게이밍 노트북 중 최초로 두께 20mm의 벽을 깼다. 기존 GS70(21.8mm)보다 2mm가량 더 얇아진 19.9mm의 두께로 현재 국내 출시 중인 17인치급 노트북 중 가장 얇으며, 무게는 2.6kg으로 경량화를 구현했다. 특히 금속 재질감이 강조된 헤어라인과 슬림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뤄 GS72 스텔스 프로만의 세련된 스타일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인텔 스카이레이크 기반 i7-6700HQ 쿼드코어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970M 그래픽을 탑재해 얇은 노트북에서 좀처럼 보기 어려운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발휘한다. 또 열전도파이프와 쿨링팬의 조합으로 내부 발열을 빠르게 배출하는 ‘쿨러 부스트 3’를 적용해 장시간 사용 시에도 안정성을 높였다.

GS72 스텔스 프로는 성능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부가적인 기능 면에서도 최상급의 요소를 갖춰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신경을 썼다. 전문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스틸시리즈의 풀컬러 LED 키보드를 적용해 키감과 보는 즐거움을 모두 충족하고 있다.

또 17.3인치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패널을 적용했으며, 필요에 따라 별도의 외장 모니터 2대를 추가로 연결해 게임, 사무 등의 작업 효율을 끌어올리는 ‘매트릭스 디스플레이’ 기능도 갖췄다.



다인오디오의 2.1채널 스피커 유닛과 고음질 음원을 지원하는 ESS Sabre 하이파이 DAC를 탑재했으며, 나히믹(Nahimic) 가상 서라운드 오디오 솔루션을 적용해 탄탄한 음향 품질을 구현했다. 이외에도 네트워크 접속 시 데이터 전송 품질을 향상시키는 킬러 더블샷 프로 및 킬러 쉴드 기술을 적용했다.

엠에스아이코리아 관계자는 “GS72 스텔스 프로는 강력한 성능과 슬림한 디자인, 다채롭고 실용성 높은 부가 기능 등을 지녀 고급 게이밍 노트북에 걸맞는 품격을 갖춘 제품”이라며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감각적인 소비자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GS72 스텔스 프로는 해상도에 따라 4K와 풀HD 등 2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자세한 정보는 엠에스아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다나와, 에누리 등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