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한국레노버, 게이밍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510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6-20 오후 6:04:03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m/kr)가 뛰어난 가성비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엔트리급 15.6형 게이밍 노트북인 ‘아이디어패드 510(IdeaPad 51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디어패드 510’은 인텔의 6세대 코어 i7, i5 프로세서와 엔비디아의 지포스 940MX GPU를 탑재하여 빠른고 강력한 성능과 고품질의 그래픽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풀HD를 지원하는 15.6형의 IPS 디스플레이는 최대 178도의 시야각을 제공해 어느 각도에서나 깨끗하고 선명한 동시에 몰입도 높은 화질을 구현하며, 180도까지 젖혀지는 플렉서블 힌지가 적용됐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하만(Harman)의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듀얼 스피커를 장착해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멀티미디어 환경에 적합하도록 사운드 품질을 끌어 올렸다.

이 밖에도 최신 DDR4 램과 2.5형의 SSD및 HDD를 장착하였으며, 여분의 메모리 슬롯을 통해 사용자가 향후 쉽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이디어패드 510’은 2.2kg의 무게와 22.9mm의 두께로 성능은 물론 휴대성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LED 백라이트 키보드를 장착해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 외에도 표준 와이파이(Wifi)보다 최대 3배 빠른 연결 속도를 지원하는 802.11 AC를 탑재해 어디서나 빠른 무선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며, ODD를 기본 장착하고 있다. 국내에는 화이트 색상 제품이 출시되며, 온라인 쇼핑 사이트 옥션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국레노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i7제품 구매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DDR4 4GB 메모리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아이디어패드 510은 기존 게이밍 노트북과 비교해 경제적인 가격이 특징으로, 가격 대비 성능을 중시하는 소비자라면 눈여겨볼 만한 제품이다”라며 “레노버는 가장 다양하고 세분화된 PC 포트폴리오를 갖춘 PC 업체로서 고객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기기를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