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젠하이저, 위메프 런칭 기념 힐링 콘서트 개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6-22 오후 6:08:18 


최고의 기술력으로 오디오 매니아들을 만족시키며 세계 유/무선 마이크로폰 및 이어폰/헤드폰 시장을 선도해 온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는 위메프 런칭을 기념해 ‘힐링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젠하이저는 이번 위메프 런칭을 기념해 오는 24일 오후 6시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에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힐링 콘서트’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슈퍼스타 K4 준우승팀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록 밴드 딕펑스를 비롯해 유명 재즈 공연 팀인 오가람 쿼텟, 재즈 색소포니스트 신현필 등이 참여해 멋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젠하이저는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위메프 본사 1층에서 젠하이저의 모든 제품과 함께 프리미엄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청음회를 실시한다. 특히 해당 기간 동안에는 젠하이저 주요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에 위메프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젠하이저의 하이엔드 라인업(HD 800S, HD 800, HDVD 800, HD 650)부터 프리미엄 스타일리시 헤드폰인 모멘텀(MOMENTUM) 및 어반나이트(URBANITE) 시리즈, 최신 HD 630VB 헤드폰 및 보급형 제품까지 다양하다.

한편, 젠하이저의 위메프 런칭 기념과 관련해 자세한 이벤트 소식 및 정보는 젠하이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