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자브라, 할로 스마트 와이어리스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6-29 오후 8:07:17 


140년 전통의 덴마크 커뮤니케이션 기업 자브라가 고품질의 음성 통화와 음악 감상 기능을 제공하는 ‘자브라 할로 스마트 와이어리스(Jabra Halo Smart wireless)’ 헤드셋을 출시했다.

자브라 할로 스마트는 바람 소음 방지 기능이 탑재된 고품질의 마이크가 내장돼 강력한 통화 경험과 함께 구글 나우 및 시리 사용을 지원하는 전용 버튼으로 향상된 보이스 컨트롤 기능을 제공한다. 또 10mm 스피커를 통해 몰입형의 풀-스펙트럼 사운드를 제공하며, 1회 충전으로 통화시간은 최대 17시간, 음악 재생시간은 최대 15시간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들은 간단한 원터치 조작만으로 음악 감상 및 통화 기능을 쉽게 설정, 전환할 수 있다.

지능형 스마트 기능 탑재

이 제품의 장점인 지능형 스마트 기능 중 하나는 사용자가 하나의 디바이스에서 직접 통화, 음악, 미디어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최근 *자브라 연구조사에 따르면, 헤드폰 사용자의 79%가 헤드폰으로 통화와 음악 감상 기능 모두 활용하기를 원하지만, 대부분의 음악 관련 기기에서의 통화 품질이 좋지 못하다고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자들은 한 쪽의 이어버드만을 사용해 통화를 하거나, 양쪽 이어버드를 활용해 음악 감상을 하는 등 자브라 할로 스마트의 양쪽 이어버드를 분리해 사용할 수 있다.

또 버튼을 눌러 쉽게 시리(Siri™) 및 구글 나우(Google Now™)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연결 및 정보를 수신할 수 있다. 넥밴드에는 섬세한 진동과 함께 ‘전화 알람’ 기능이 제공되며, 안드로이드(Android) 사용자에게는 캘린더 알림 기능 및 수신된 이메일, 문자, SNS 메시지를 음성으로 안내해주는 편리한 사용환경이 제공된다. (*자브라 연구조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문 하단 내용 참고)

자브라 칼럼 맥도갤(Calum MacDougall) 선임부사장(SVP)은 “우리는 스마트폰으로 통화하거나, 이동 중 음악을 감상하거나 혹은 쉬는 시간 동안 영상을 보는 등 스마트폰으로 점점 더 많은 일들을 하고 있다”며 “자브라는 사용자가 최고의 사운드로 전화 및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무선 헤드셋을 개발할 게 됐다”고 말했다.

자브라 할로 스마트는 1회 충전 시 최대 17시간의 통화 시간(음악감상은 15시간)을 지원하기 위해 구부러지는 ‘플렉스 존(flex zones)’을 활용한 넥밴드 뒷면에 별도의 230mAh 배터리를 내장,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제공하도록 했다. 또 사용자들은 자브라 어시스트 앱(Jabra Assist app)을 활용해 배터리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 사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재충전이 필요한 시점에 대해서도 알림 기능을 받을 수 있다.

자브라 할로 스마트는 와이어리스 헤드폰 제품군인 ‘자브라 할로 패밀리’의 최신 제품으로, 다목적 용도로 헤드폰을 찾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디자인됐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인 자브라 할로 퓨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가격 및 구매 정보

자브라 할로 스마트는 임팩트 레드(Impact Red), 엘렉트릭 블루(Electric Blue) 및 블랙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공식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109,000원이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