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한성컴퓨터 보스몬스터 DX3 데스크탑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7-05 오전 11:59:23 


좋은 컴퓨터를 만드는 사람들 ㈜한성컴퓨터 (대표 한동열, www.monsterlabs.co.kr)는 좌우 반투명 아크릴 윈도우를 적용한 게이밍 데스크탑 ‘보스몬스터 DX3’ 데스크탑 시리즈를 출시 했다고 7월 4일 밝혔다.

한성컴퓨터 ‘보스몬스터 DX3’ 데스크탑 시리즈는 전면과 상판이 알루미늄 소재로 되어 있으며 후면에 장착된 120mm LED쿨러의 빛이 아크릴 윈도우로 비쳐 화려한 분위기 연출과 내부 확인이 용이한 제품이다. 특히 자칫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 배선부분의 측면 아크릴 창은 투명도를 최소화 하여 디자인의 완성을 더하였으며, HDD와 파워커버로 깔끔한 PC 내부 공간을 보여준다.

또한 넉넉한 내부 공간으로 최신 성능의 고성능 그래픽카드가 탑재되며 SSD, HDD가이드를 지원하여 간편하게 저장장치 탈부착이 가능하다.

‘보스몬스터 DX3’ 데스크탑 시리즈는 인텔 6세대 i5, i7 프로세서와 최근 출시한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1070, GTX1080 OC 와 AMD의 라데온 RX480 OC 제품이 탑재되었으며 출시 예정인 지포스 GTX1060 그래픽 카드도 출시와 함께 탑재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보이는 성능, 느끼는 게이밍 데스크탑 ‘보스몬스터 DX3’ 시리즈는 한성컴퓨터 홈페이지와 옥션, G마켓에서 판매 중이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