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레노버, 13분기 연속 전세계 1위 PC 기업 지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7-19 오후 4:30:29 


레노버(www.lenovo.com/kr)가 IDC 기준 2016년 2분기 전세계 PC 시장에서 21.2%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13분기 연속으로 전세계 1위 PC 기업의 자리를 지켰다고 밝혔다.

IDC 와 가트너 양사가 발표한 2016년 2분기 전세계 PC 시장 점유율에 따르면 전세계 1위 PC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레노버는 IDC 기준 21.2%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레노버는 특히 북미 지역에서 두 자릿수의 출하량 증가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PC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갔다.

레노버 PC 및 스마트 디바이스(PCSD) 비즈니스 그룹 최고운영책임자(COO, Chief Operating Officer) 겸 대표인 지안프랑코 란치(Gianfranco Lanci)는 이에 대해 아래와 같이 밝혔다.

“레노버의 PC 비즈니스는 높은 수익과 시장 점유율간의 균형을 이루며 계속해서 견고해지고 있다. 2016년 2분기 실적은 레노버의 요가(YOGA) 컨버터블, 씽크패드(ThinkPad) X1 제품군, 투인원 및 Y 시리즈 게이밍 포트폴리오가 지속적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음을 입증한 것이다. 하지만, 레노버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 중심의 혁신과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전세계 PC 시장에서 점유율을 30%까지 끌어올린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예정이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