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소니코리아, 풀프레임 E마운트 표준 단렌즈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7-26 오후 6:38:20 


소니코리아는 자사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브랜드인 ‘A7’ 시리즈에 최적화된 칼자이스 50mm F1.4 표준 단렌즈 ‘SEL50F14Z’를 출시해 풀프레임 E마운트 렌즈군을 한층 강화했다.

SEL50F14Z는 세계적인 광학 기업인 칼자이스(ZEISS)의 렌즈 브랜드 중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플라나 T*(Planar T*) 설계를 도입한 최초의 풀프레임 E마운트 렌즈로, F1.4의 밝은 조리개에 기반한 압도적인 컨트라스트와 해상력을 선사한다. SEL50F14Z는 플라나 특유의 렌즈 대칭 구조를 도입하여 색 수차를 억제하는 동시에 T* 코팅까지 더해 플레어 및 고스트 현상을 최소화했다. 또한 11매의 원형 조리개날로 극강의 아름다운 보케(배경 흐림) 효과를 제공하여, 피사체에 대한 주목도를 높여주어 인물사진에 최적화된 렌즈로 통한다.

SEL50F14Z는 고해상력 및 수차 보정을 위해 고급 비구면(AA) 및 저분산(ED) 렌즈 포함 총 9군 12매의 렌즈구성 요소로 되어 있으며, SSM(Super Sonic Wave Motor) 초음파 모터와 새로운 드라이브 알고리즘을 통해 영상에서도 빠르고 정확하고 조용한 포커싱이 가능하다. 또한 방진방적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스냅, 인물 등 일상 생활에서는 물론, 여행 및 야외 촬영 시에도 높은 기능성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는 SEL50F14Z의 출시를 기념해 26일(화) 오후 2시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와 소니스토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한정 수량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SEL50F14Z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칼자이스 UV 필터, 칼자이스 렌즈 클리너, ‘G 마스터(Master)’ 비치타올, 머그컵 사은품 등 특별 사은품이 증정된다. SEL50F14Z의 출시 가격은 199만 9천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50mm 표준 단렌즈 화각에 F1.4의 밝은 조리개가 더해진 SEL50F14Z는 소니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A7 시리즈와 독일 칼자이스사가 보유한 세계 최고 수준의 광학 기술을 융합한 프리미엄 렌즈”라며 “압도적인 화질과 휴대성을 모두 충족하여 소니의 프리미엄 렌즈 전략에 기폭제가 될 모델”이라고 설명하였다.

SEL50F14Z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