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라이트온, 보급형 SSD MU3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7-28 오후 3:08:06 


새롭게 출시되는 라이트온 MU3 SSD는 도시바 15나노 낸드플레시를 이용하는 TLC 기반의 SSD로 240G 용량 기준으로 SATA3기반의 555MB/s의 읽기 속도와 470MB/s의 쓰기 성능을 갖추고 있는 만능의 보급형 SSD이다.

금번 라이트온 MU3 제품을 출시하면서 라이트온 SSD에서 캐치플랜으로 내세우는 것은 EASY, FAST, STABLE 이 세가지 이다. EASY는 SATA3를 기본 연결 포트로 사용을 하기 때문에 SSD를 컴퓨터에 연결을 할 때 별도의 변환 아탑터가 필요 없으며 SSD를 컴퓨터에 연결을 하여 윈도우 설치를 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두번째로 FAST는 단어의 뜻 그대로 빠르다는 점이다. 15나노의 TLC 낸드를 이용하는 SSD이지만 555MB/s의 읽기 속도와 470MB/s 쓰기 속도를 가지고 있어 빠른 읽기/쓰기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STABLE는 안정성이다. 라이트온 SSD 또한 플렉스터 사에서 출시되어 판매되는 SSD인 만큼 낮은 제품 불량률과 낮은 소비전력 효율을 가지고 있으며 1,500,000 시간의 SSD 사용 시간과 3년 무상 AS기간을 가지고 있어 더 오래, 더 길게 사용할 수 있다.

라이트온 MU3 SSD의 또 다른 캐치 플랜으로는 안정적인 펌웨어 지원이다. 여타 SSD의 경우 펌웨어를 통한 SSD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하여 라이트온 MU3 SSD를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가지 문제점들을 지속적인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하여 SSD의 안정성을 높인 제품이다.

라이트온 SSD 수입사 ㈜컴포인트 마케팅 관계자는 금번 라이트온 MU3 SSD를 새롭게 출시하게 되면서 보급형 SSD에서도 다른 여타 SSD에서 느껴보지 못하였던 저렴한 가격과 높은 퀄리티의 SSD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며 고객 만족을 위해 서비스 또한 최선을 다해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하였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