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레노버, 게이밍 데스크톱 아이디어센터 Y700 공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8-18 오후 11:22:27 


레노버(www.lenovo.com/kr)가 17일부터 21일까지 독일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게임전시회 ‘게임스컴 2016(GamesCom 2016)’에서 오큘러스(Oculus)의 가상현실(VR) 기술을 지원하는 새로운 게이밍 데스크톱 ‘아이디어센터 Y700(IdeaCentre Y700)’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레노버는 체험 부스를 마련해 오큘러스 리프트(Oculus Rift) VR 헤드셋, 터치 컨트롤러 및 레노버 Y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Y 게이밍 옵티컬 마우스, Y 게이밍 스테레오 헤드셋 등을 선보이며 방문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레노버가 새롭게 선보인 고성능 Y시리즈는 게임 애호가들이 손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다양한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으로, 가상현실을 지원하며 첨단 광학기술을 이용해 넓은 시야각과 매우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최신의 일반 비디오 게임에서도 이제껏 경험할 수 없었던 몰입감과 현장감을 구현한다. 또한, 가상현실 게임뿐만 아니라 일반 게임도 가상현실 게임처럼 즐길 수 있으며, 생동감 있는 영화감상도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뛰어난 현장감을 통해 지구 반대편의 명소를 탐험하거나 친구를 만나는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레노버는 오큘러스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최신 Y 시리즈 게이밍 PC의 개발 단계부터 실험, 최적화 과정 전반에 걸쳐 오큘러스의 기술적 기준에 부합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이 최고 수준의 품질로 가상현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방대한 리소스를 활용한 게임도 높은 프레임 레이트로 즐길 수 있으며, 최신 가상현실 게임을 끊김 없이 구동할 수 있다. 크라이텍(Crytek)의 더 클라임(The Climb)과 같은 최신 게임을 한다면, 알프스 산맥이나 베트남의 하롱베이의 절벽을 바위의 질감부터 손가락의 모습, 그리고 발 아래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 등 모든 세밀한 부분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아이디어센터 Y700은 엔비디아(NVIDIA) GeForce GTX 970 GPU와 최고 6 세대 인텔 코어 i5를 탑재했다. 또한, 최대 32GB DDR4 RAM, 450 와트의 강력한 출력과 윈도우(Windows 10 Home)을 지원한다.

레노버는 가상현실을 지원하는 폭넓은 게이밍 PC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컴팩트한 디자인의 섀시로 설계된 PC는 PC를 옮겨야 할 때나 이동할 때 상당한 이점이 될 수 있다. 이를 위해, 레노버는 ‘아이디어센터 Y700’을 포함해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게이밍 PC 제품들을 설계하는 과정에서 가정 내에서는 물론 어느 곳에서나 이동 및 설치가 간편하도록 하는데 특히 심혈을 기울였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