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MSI, 엔비디아 GTX 10 신제품 발표회 개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8-25 오후 3:29:09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16일 신제품 발표회 행사를 갖고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 10 시리즈 그래픽이 탑재된 게이밍 노트북과 볼텍스 G65VR SLI 게이밍 데스크톱 등 신제품들을 공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게이밍 노트북 GT · GS · GE 시리즈 3종과 볼텍스 G65VR SLI 등 GTX 10 신제품 전 라인업이 전시됐다. 특히 볼텍스 G65VR SLI는 HTC 바이브와 연결되어 MSI의 뛰어난 VR 기술을 현장에서 시연할 수 있도록 VR 체험존이 마련돼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신제품에 탑재된 ‘파스칼’ 아키텍처 기반의 GTX 10 그래픽은 이전 세대보다 약 40% 가량 성능이 향상돼 더욱 강력해졌다. 인기 게임 ‘오버워치’를 FHD 최상급 세팅으로 쾌적하게 플레이가 가능한 수준이다. 특히 GT83VR 타이탄 SLI와 볼텍스 G65VR SLI는 GTX 10 그래픽을 듀얼로 구성한 SLI 시스템으로 동급 최강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게이밍 노트북 사용자들이 성능만큼 중요하게 여기는 발열 문제도 꽉 잡았다. MSI는 GTX 10 그래픽에 맞춰 더욱 강화된 ‘쿨러부스트’ 쿨링 솔루션을 신제품에 적용했다. 히트파이프 수를 최대 15개로 늘리고 쿨링 효율을 강화한 신형 ‘월윈드 블레이드(Whirlwind blade)’ 쿨링팬을 도입해 내부의 열을 기존보다 30% 가량 신속하게 배출하도록 했다.

사용자들이 게임에 몰입하면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게이밍 기능도 다양하다. 시스템 모니터링 및 제어 기능이 통합된 ‘드래곤 센터’, 게임 화면에서 소리가 나는 곳을 탐지하는 ‘사운드 트래커’ 기능이 추가된 ‘나히믹 2’ 입체음향 솔루션, 풀컬러 LED 스틸시리즈 키보드 탑재 모델에 한해 LED 점멸로 게임의 각종 정보를 표시하는 ‘게임 센스’ 기능도 적용했다.

엠에스아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GTX 10 그래픽과 더불어 진보한 쿨링 기술, 다채로운 게이밍 기능이 더해진, ‘진정한 게이밍 노트북’의 정의를 보여주는 제품”이라면서 “신제품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데스크톱 못지 않은 강력한 성능과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