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엔비디아 GTX1070 탑재 판타소스 P37X v6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6-08-30 오후 6:00:30 


게이밍 노트북 전문 브랜드 기가바이트 노트북 수입사 ㈜컴포인트(ww.compointsvc.co.kr)는 엔비디아에서 파스칼 아키텍처가 적용된 GTX1070 외장 그래픽이 탑재된 판타소스 P37X v6를 출시 하였다.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37x v6는 엔비디아 최신 그래픽 기술이 적용된 GTX1070 외장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게임이 노트북 제품으로 P15361 +의 높은 3D MARK 11의 점수를 받은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판타소스 P37X v6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의 특징은 파스칼 아키텍처 기반의 GTX1070 외장 그래픽칩 사용으로 오버워치, 베틀필드4 같은 고용량을 요구하는 게이밍에 최적화 되어있을 뿐만 아니라 5가지의 메크로 설정을 통한 총 25개의 매크로키 설정을 통하여 다양한 키 조작을 해야 하는 RTS, FPS등의 몰입감을 높였을 뿐 아니라 엔비디아 VR Ready 인증을 받아 오큘러스 드리프트, HTC VIVE 같은 VR기기를 이용하는 고성능 게이밍에 최적화 되어있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이다.

판타소스 P37X v6의 장점은 저전력 CPU인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CPU, DDR4 2400MHz 메모리, 엔비디아 파스칼 GTX1070 외장 그래픽 사용함으로 최적화된 소비전력과 75.81Wh의 대용량 배터리가 사용되어 노트북을 충전할 수 없는 환경에서도 베터리 100% 충전 사용시 최대 8시간의 사용시간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37X v6 게이밍 노트북은 NVMe M.2 SSD를 기본으로 탑재하여 빠른 읽기/쓰기처리를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착탈이 가능한 ODD 포트에 멀티부스트를 이용하여 HDD를 추가 장착 가능하여 최대 5T 용량의 저장공간을 가지고 있는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착탈이 가능한 ODD 포트는 스와블(핫스왑) 기능이 적용되어 노트북의 전원을 끄지 않은 상태에서 ODD, DVD 교환 또는 HDD 교환이 가능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이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수입사 ㈜ 컴포인트 관계자는 최근 많은 유저들이 게임 플레이하고 있는 오버워치를 풀옵으로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용량 게임인 VR게임에 최적화 되어있는 17인치 노트북으로 자체적으로 운영되는 전국 광역 서비스센터 통하여 2년의 무상 AS를 받을 수 있어 외산 브랜드 노트북이 가지고 있는 서비스 불안감을 최대한 해소하였기 때문에 최고 성능의 게이밍 노트북을 AS 서비스에 대한 불안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이라고 전하였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