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한국레노버, 새학이 맞이 노트북 아카데미행사 실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7-02-06 오전 8:57:32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kr)가 3월 19일까지 11번가, 옥션 및 지마켓을 포함한 오픈 마켓에서 새학기 맞이 ‘노트북 아카데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이벤트 기간 동안 11번가에서 레노버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 최대 1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옥션과 지마켓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추가 5%, 최대 5만원을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구매 제품에 따라 4GB 추가 메모리, 블루투스 마우스, 보조 배터리 등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에는 레노버 아이디어패드(ideapad) 시리즈 중 얇은 베젤로 슬림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구현한 프리미엄 노트북인 ‘아이디어패드 710s’, 안정적인 성능과 경제적인 가격의 ‘아이디어패드 110’,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화한 ‘아이디어패드 310’ 등이 해당된다. 이와 더불어, 레노버 씽크패드(ThinkPad) 제품으로 우수한 내구성과 성능을 자랑하는 13.3형 비즈니스 울트라북인 ‘씽크패드 13’이 포함된다.



특히, ‘아이디어패드 710s’는 슬림 앤 라이트 프리미엄 제품으로 5mm에 불과한 초박형 베젤로, 13.3형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음에도 일반 동급 노트북 대비 약 20% 작아진 12형 노트북의 사이즈를 구현했다. 알루미늄 합금과 강화플라스틱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 하였으며, 무게 또한 1.16kg으로 휴대가 간편할뿐 아니라, 최대 7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256GB 초고속 PCIe M.2 SSD를 탑재해 빠른 속도와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씽크패드 13’은 비즈니스용 울트라북으로 전문가뿐 아니라, 학생 및 교육자들에게도 균형 잡힌 휴대성과 생산성을 제공한다. 12가지의 군용 사양 테스트를 거친 우수한 내구성 보장하며, 초경량의 무게로 9시간 지속되는 배터리를 지원한다. 또한, USB 타입 C 포트를 비롯해 다양한 입출력 옵션을 포함하며, 윈도우 모델에서는 SSD 스토리지와 최대 16GB 메모리가 탑재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새학기를 대비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세계 1위 PC 기업인 레노버의 혁신적인 제품과 함께 희망찬 새학기를 시작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레노버는 엔트리급 제품부터 프리미엄 라인업과 가상현실을 지원하는 고사양 게이밍 PC에 이르는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로 다양한 소비층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해피러버 2017-02-06 오전 11:54:18
아카데미 행사많이하군요,ㅎㅎ 제목에 오타있습니다. 새학기 맞이 인데 새학이 맞이라고 되어있네요,ㅎ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