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가민, 360도 5.7K 다기능 액션캠 버브 360 출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7-08-30 오전 11:34:22 


강력한 GPS 성능을 기반으로 스마트 기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가민 (Garmin, www.garmin.kr)은 5.7K 고화질로 생생한 360도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다기능 액션캠 ‘버브 360(VIRB 360)’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작동법이 간편한 버브 360은 최대 5.7K/30fps(초당 30프레임)의 인상적인 고화질 촬영이 가능하며, 내장된 4개의 고감도 마이크를 통해 모든 방향에서 사운드를 완벽하게 담아내는 가민의 최신 액션캠이다.

차별화된 액션캠답게 버브 360은 렌즈를 여러 방향으로 나눠 찍은 후 하나로 이어 붙이는 편집 작업인 스티칭(stitching)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촬영된 영상은 즉시 편집하거나 공유하기 쉽게 업로드할 수 있다. 또한, 내장된 GPS와 다양한 고성능 센서는 360도 증강현실 설정에서 사용자에게 맞춤형 G-메트릭스 데이터 오버레이를 제공해 고화질 영상과 데이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영상을 제공한다.

와이파이, 블루투스, ANT+센서(스피드&케이던스&심박 등), NFC(근거리 무선통신)를 지원하는 버브 360은 영상 촬영은 물론, 사진 모드에서 단일 캡처, 연속 촬영, 타임랩스 등의 기능이 포함되어있다. 이와 함께, 사용자의 순간적인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을 통해 유튜브 및 페이스북에 실시간으로 촬영된 영상을 게시할 수 있는 라이브스트림 기능을 지원한다.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버브 모바일 앱 및 데스크탑 소프트웨어로는 버브 360으로 촬영된 영상의 편집, 공유, 다양한 데이터 오버레이를 추가할 수 있다. 간편한 원터치 버튼 컨트롤은 음성제어 옵션을 통해 녹화의 시작, 종료, 사진 촬영 등의 기능을 포함해 편리함을 자랑한다.

가독성이 뛰어난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버브 360은 별도 하우징 없이 10미터 방수가 가능하며 과열 및 습한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견고하게 제작되었다. 1시간 연속 촬영이 가능한 충전식 배터리와 함께 독특한 디자인의 삼각대 및 손잡이가 구성품에 포함되어있다. 현실감 넘치는 영상을 즐기길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시중의 VR 헤드셋과 호환이 되며, 최대 128GB 용량의 마이크로SD 메모리 카드를 지원한다. (128GB 메모리 카드는 별매)

버브 360은 가민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149,000원이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