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레이저, 게이밍 기어 일렉트로 마트 영등포점 게이밍샵 입점 선착순 반값 특가 진행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9-02-20 오전 11:40:34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Razer의 한국 공식수입유통사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레이저의 게이밍 기어가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게이밍샵 오픈과 함께 전 제품 30% 할인 행사와 데일리 선착순 반값 특가를 진행한다.

일렉트로마트는 오프라인 가전 전문점으로 남성을 주요 타켓으로 단순 대형마트 집객용 보조 매장을 넘어선 가전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게이밍존을 오픈한 레이저(RAZER) 브랜드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 노트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레이저는 입점 기념 행사로 전 제품 30% 할인 행사와 함께 구매자 전원에게 키캡 키링과 파우치를 증정하고 있으며, 오픈 일인 21일부터 5일간 데일리 선착순 반값 이벤트를 진행하여 레이저의 인기 제품인 게이밍 마우스 Mamba ELITE와 게이밍 키보드 Blackwidow ELITE LINEAR US, 게이밍 헤드셋 Kraken Tournament Edition, Goloiathus Chroma Extend 그리고 아케이드스틱 Panthera Evo를 매일 선착순 6~10명에게 반값에 한정 판매한다.

레이저 공식 수입원 웨이코스 관계자는 ‘지난 일렉트로 마트 왕십리점에 이어 영등포점을 오픈하여 더욱 많은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왕십리점의 반응이 너무 좋아 이번에도 소비자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 많은 지점에 게이밍샵을 오픈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