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일본 소니,바이오 FR의 모뎀 이상으로 18000대 리콜 실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03-07-10 오후 9:35:55 


소니는 보급형 모델인 일부 바이오 FR 시리즈의 모뎀 부분에 이상이 발생하여 해당 기종에 대한 리콜을 실시한다고 발표하였다.

이상 부위는 내장 모뎀으로 회로에는 문제가 없으나 조립상태가 불량하여 발생한 문제라고 밝히고 있다.이상의 증상은 아답타 사용시에 내장 모뎀의 통신 속도가 현저하게 느려지고 내장 모뎀이 회선이 접속되어 있는 상태에서 누전으로 인한 약한 전기 충격의 가능성 등이다.

리콜에 해당되는 모델은 올 해 5월에 발매된 바이오노토FR PCG-FR77E/B,FR55E/B,FR55E 총 3 모델 약 13,000대이다.

최근 소니코리아에서도 바이오 FR 시리즈를 국내 정식 출시하여 저렴한 가격과 안정된 성능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국내 출시 모델에도 일본 내수용 모델과 동일한 문제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공식적인 입장 발표를 하지 않고 있다.

소니는 이번 리콜을 통해 총 5억엔의 비용이 소요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으며 해당 시리얼 제품을 구입한 사람들이 소니 AS 센타에 접수한 후 5일 이내에 수리가 이루어지도록 조치할 방침이라고 한다.



- 노트기어, www.sony.co.jp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