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뉴스 > 뉴스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한국HP, 센트리노 노트북 출시 기념 선물 증정 이벤트 실시
이 기사는 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03-07-22 오전 9:33:03 



한국 HP(www.hp.co.kr, 대표 최준근)는 7월 21일(월)부터 8월 10일까지 약 3주 동안 최근 출시된 새로운 센트리노 노트북 프리자리오 x1000과 nx7000 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HP가 자사의 새로운 센트리노 노트북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하여 준비한 행사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HP의 센트리노 노트북은 고사양 노트북인 ‘HP 프리자리오 x1000’시리즈(단, 온라인 판매제품인 프리자리오 x1046은 제외)와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한 ’HP 컴팩 비즈니스 노트북 nx7000’시리즈는 모두15.4인치 초대형 화면에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강화한 제품들이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대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노트북과 함께 박스에 내장되어 있는 6-in one multi-memory reader,7만 7천원 상당의 씨네웰컴 고화질 플러스 1년 무료 이용권,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음료권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새로운 HP의 노트북은 고성능 데스크탑에서나 가능하던 3D게임과 동영상 감상 등 각종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사양을 지니고 있으며, 기존에 비해 20%밝고, 33%이상의 넓은 초대형, 초박형15.4인치 (WXGA~WUXGA)TFT LCD 화면으로 보다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여 DVD영화 감상은 물론 전자출판 및 그래픽 작업도 완벽하게 지원한다. 라데온 9200 그래픽 카드(64MB 메모리)를 채택하여 최상의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며, JBL 프로 스피커를 장착하여 노트북의 약점으로 꼽히던 자체 스피커의 성능도 높인 노트북으로 꼽을 수 있다.

한국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김대환 부장은 “이번 행사는 HP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인 만큼 고객들에겐 HP의 뛰어난 무선 노트북과 푸짐한 선물을 함께 가져갈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하면서 “이번 행사로 HP는 고객만족과 함께 센트리노 시장에서의 주도권을 되찾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 노트기어

  이전 [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