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주변기기 > 멀티미디어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HD 동영상? 사진? 내 안에 다 있다 - 산요 Xacti HD2
이 기사는 10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07-05-30 오후 7:48:27 


’짬뽕을 먹을까, 짜장을 먹을까?’

중화요리를 주문하는 사람들이 흔히하는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짬뽕과 짜장을 반씩 섞은 ’짬짜면’이 나왔지만 두 음식 사이에서 갈등하는 사람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주지는 못했습니다. 두 가지 음식을 조금씩 덜어 한 그릇에 나눠 담다보니 각각의 음식이 담고 있는 고유의 맛을 최대한 살리지 못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디지털 카메라를 살까, 디지털 캠코더를 살까?’를 두고 갈등하는 사람들에게 산요  HD2는 ’짬짜면’과 같은 기기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쓸만한 디지털 이미지 촬영과 비교적 좋은 품질의 동영상 촬영은 가능하지만, 중급 이상의 컴팩트형 디지털 카메라 또는  동급의 디지털 캠코더를 완전히 대체할 수 있을만큼의 기능적 완성도를 갖추고 있지는 못합니다. 더구나 제품이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은데다 경쟁 모델이 거의 없는 제품이다보니 제품 가격은 56만원대로 제법 고가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도 HD2에 관심을 나타내는 사람들에게 부담이 될만합니다.

그러나 동영상 촬영에 편리한 인터페이스, 원거리 촬영에 용이한 이너줌 방식의 광학 10배 줌 렌즈, 충전과 외부 출력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크래들 채용,  일반 사용자들이 사용하기에 큰 무리가 없는 동영상 품질, 디지털 이미지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무엇보다 디지털 카메라와 디지털 캠코더의 장점을 작은 기기로 취합하여 휴대 및 취급 용이성을 도모하였다는 점에서 산요  HD2는 타 제품과 차별되는 가치를 갖고 있습니다.

사진이든 동영상이든 제대로 해보려는 심산이라면, 산요 HD2는 분명 피해야할 제품 1순위입니다. 그러나 사진이든 동영상이든 손쉽고 간편하게 찍어 대형 TV를 통해 온가족과 함께 이야기 꽃을 피우기 위한 용도로 사용할 제품을 찾는 경우라면, 산요  HD2를 구매 목록 제 1 순위에 올려도 큰 후회는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 노트기어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