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주변기기 > 멀티미디어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7인치 태블릿의 대중화를 선도한다 - LG Gpad 7
이 기사는 11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4-08-15 오전 12:05:41 


사진설명 : Gpad 7에 기본 설치된 안드로이드 4.4.2 킷캣의 구동 이미지입니다.



사진설명 : 본체 저장 공간 및 기기 설정 메뉴



총평

LG G Pad 7의 장점은 AS 걱정이 없는 국내 대기업 브랜드의 7인치 경량 소형 태블릿이면서 가격이 23만원으로 매우 저렴해 부담 없이 구입해 쓸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이정도 조건이면 가격적인 이점 때문에 불안감을 안고 중소 브랜드에 눈을 돌렸던 분들에게도 충분히 매력적인 조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급 스펙과는 거리가 있지만, 멀티미디어 환경 및 외부에서도 또렷한 화면을 제공하는 고휘도 IPS 패널을 포함, 최대 12시간 40분에 달하는 배터리 구동 시간, 안정적인 발열 제어력, 가격 대비 감각적인 디자인, 7인치 태블릿다운 우수한 휴대성 등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외부에서 디지털 콘텐츠 소비용으로 편하게 사용하기 원하는 사람들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학생들의 동영상 강의 청치용, 출퇴근 시간이 긴 직장인, 다양한 멀티미디어 소스를 즐기지만 스마트폰 배터리가 걱정되어 사용에 제약을 받아야했던 분들이라면 LG G Pad 7에 주목해 보실 것을 권합니다.







- 노트기어

  이전 [11]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