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주변기기 > 멀티미디어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책상 위의 세련된 멀티 엔터테이너 - LG전자 V720-DE50K (통합편)
이 기사는 15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2-09-09 오후 11:31:58 


아이맥의 성공에 자극을 받은 국내 PC 제조 업체들도 앞다퉈 일체형 PC들을 선보이기 시작하였는데요, 과거 투박하고 두꺼운 형태의 일체형 PC와 달리 슬림한 모니터를 기반으로 한 미려한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PC 부팅 없이도 HDTV를 수신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 기능적인 차별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XPION V720-DE50K 역시 외형적으로 보면 일반 27인치 모니터와 크게 다를바가 없습니다. 모니터부는 최저 15.5mm로 슬림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디스플레이를 감싸는 외부 베젤을 없애고 측면부와 하단부를 알루미늄 합금으로 둘러 외관을 미려하게 다듬었습니다. PC 기능을 담당하는 본체부는 스탠드 부분을 활용하여 데스크톱 PC 답지 않은 컴팩트하고 슬림한 외형을 실현하였습니다.



외형적으로 투박한 느낌을 주는 디스플레이 베젤을 이너 베젤 스타일로 구성하였으며 베젤 두께를 11.5mm로 얇게 만들어 디스플레이를 시원하게 부각시켜줍니다.



사진설명 : 하단 베젤만 노출되는 형태입니다. 디스플레이 전면을 강화 필름이 덮고 있어 베젤 없이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사진설명 : 디스플레이 하단 베젤 왼쪽에는 100만화소 웹캠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사진설명 : 우측으로는 TV 수신과 관련된 기능 버튼 및 디스플레이 메뉴 설정 버튼, 전원 버튼, 리모트 콘트롤 수신부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각 버튼은 손가락을 가볍게 대면 작동하는 터치 센서 방식입니다.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