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HOME > 주변기기 > 멀티미디어
   상기 리뷰 제품의 사양과 실제 판매되는 제품의 사양 간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멀티미디어] 과거와 현대의 만남 - LG 레트로 오디오 RA26
이 기사는 4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등록일시 : 2012-11-04 오후 9:22:25 


다크 브라운과 월넛 컬러의 무늬목으로 클래식하면서 모던하며 전체적인 윤곽을 곡선 처리하여 부드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wood에 크롬 코팅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외부 출력 스피커 또한 브론즈 컬러를 이용하여 전체적으로 엔틱하며 고풍스러운 느낌을 살렸습니다.



레트로 오디오 디자인의 핵심은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트랜지스터 오디오를 연상케 하는 두 개의 조명 효과입니다.  온도 상승에 따라 서서히 붉은 빛을 발하는 트랜지스터의 모습을 재현해 놓은 candle right가  은은하게 발하면서 분위기를 고조시켜 줍니다. 플라스틱과 하이그로시, 블랙 컬러 등 획일적인 포터블 오디오들과는 달리, 오래된 아날로그 앰프를 보는듯한 레트로 오디오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사진설명 : candle right의 조명은 서서히 꺼졌다 켜지는 모드, 약한밝기, 중간밝기, 최대밝기 4가지 모드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전면의 동그란 휠은  FM 라디오 튜닝 버튼으로 크롬 소재의 재질을 이용해서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다이얼 방식으로 주파수를 맞출 수 있으며 "드르륵 드르륵" 한 촉감으로 재미를 더합니다. 기본 부속되는 케이블형 안테나를 후면에 연결하면 라디오 방송을 원활히 청취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이얼 방식의 조작 버튼으로  왼쪽은 function, 오른쪽은 volume 조절 버튼입니다. 역시 아날로그 오디오의 감성 그대로입니다. function 버튼을 돌리면 CD/FM/IPOD/Potable이 LCD 디스 플레이에 표시되며 원하는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아래로는 오디오의 상태를 표시해주는  LCD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복고풍 오디오이기 때문에 디스플레이가 차지하는 범위는 크지 않습니다만, 디스플레이가 상단을 향하고 있어 사용자가 가까이 가서 들여다보지 않는 이상 기기의 설정 상태를 확인할 수 없다는 점은 불편했습니다.

  이전 [1] [2] [3] [4] 다음   
 
[ 아래 스팸방지 글자를 입력하세요 ]
: